본문 바로가기

스타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정말? 영문 기사

잡지가 미쳤군요. 아름다운 것은 사실이지만 클라라가 2위는 아닌데요, 잡지 정말 한국 트래픽이 필요했나 봅니다. 


검색하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영문 제목이 다음과 같습니다. "Mode Lifestyle Magazine Announces 100 Most Beautiful Women In The World 2014"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매거진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클라라 이름에 오타가 있네요. Clare Lee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진지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클라라 아름다운 여성 2위


한국의 유명 인사 클라라 리는 모드 라이프 매거진이 뽑은 2014년 가장 아름다운 100명의 여성 중에 2위로 선정되었다. 클라라는 스위스에서 태어난 한국인 모델 겸 배우이자 티비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클라라는 두가지 언어를 구사하는 밴드의 전 멤버이기도 한 가수 이승규의 딸이기도 하다. 그 밴드 이름은 코리아나인데 1988년 서울 올림픽 오프닝 무대 공연 한 밴드이기도 하다. 



클라라 아름다운 여성 2위 오감도

클라라 , 영화 오감도 주연

영화 오감도는 영화 5개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나오는데 주연 배우들이 매력적이고 

시간 떼우면서 보기엔 좋다. 왜 이 영화가 세간에 인기, 아니 인기까지 바라지도 않는데, 
평점이 2.81인지 되묻고 싶다. 
평점 2점대는 아니잖아?



클라라는 28살 때 첫 영화(오감도)에 주연을 맡았다. 2009년도에 나온 이 영화 제목은 오감도이다. 클라라는 그 이후 많은 티비 쇼에 출연했고 드라마에 많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녀의 이미지는 섹스 심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그 이미지의 시작은 프로야구 경기에서 타이트한 레깅을 입고 시구하는 과정에서 얻어졌다. 


클라라는 수많은 잡지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고 유명인사 기사에 단골로 나온다. 클라라는 뮤직 비디오에 주연으로 자주 등장 한다. - 테이, 같은 베개, 연가 - 김준 비워내기 - 주노 Nothing to Lose - 디셈버 오고 있나요 - 박재범 좋아. 클라라는 스프라이트 비치 광고 이후 수많은 팔로우어들이 생겼다. 지금은 50만명 정도 페이스북에 팔로우어가 있다. 


클라라는 모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에서 표지 모델로는 최초의 아시아인이다. 표지 모델은 클라라와 함께 아시아인 강상구씨도 함께 나왔다. 그는 태권도 마스터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스타덤에 도전하는 클라라는 배우로서의 미래는 매우 밝다. 



클라라 강상구 모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클라라 강상구 모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이게 끝입니다. 아무 내용 없네요. 차라리 오감도 영화 한편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긴 클라라의 노출이 없어 내용이 시시하긴 하지만 신세경도 있고 김규리도 있고 이시영도 있고 김효진 엄정화 차수연까지 엄청 많이 나오네요. 장혁과 차현정이 펼치는 연기가 제일이죠. 차현정 정말 매력적이네요. 


차현정 정말 이쁘네


차현정 정말 이쁘네


2014/11/06 - [스타] - 주번나 삼성 치어리더 이수진, 포미닛 현아의 빨개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