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노홍철의 음주 운전으로 단속되었는데요, 노홍철의 차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노홍철의 차가 경차였던 걸로 알고 있는데요, 현재 단속에 걸린 자동차는 경차인데 국산차가 아니라 외제차였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자동차 회사에서 만든 스마트 포투라고 하네요.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노홍철 차 스마트 포투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노홍철의 차 스마투 포투의 가격은 2012년 모델로 2790만원에 형성된다고 합니다. 슬라이드 루프 탑 형태로 되어 있다고 하네요.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에버랜드 사피리 자동차 같네요.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남자가 꽃무늬를 참 좋아하네요. 뒤에는 태엽을 감을수 있는 장치인가요?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노홍철 음주 사건을 보았다는 분이 등장했는데요, 죄송하다고 사과했고 자신의 잘못을 깊이 반성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대부분 15일 연장하려고 수작을 부렸다면서 화가 단단히 나 있는 모습이네요. 

최근 음주 운전은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하다보니 예전만큼 저놈 참 죽일놈이다 이런 생각이 들지 않네요. 그냥 자숙 뒤에 또 나오겠네 라는 생각만 들뿐입니다.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sbs 8시 뉴시에 나온 노홍철은 호흡측정을 거부하고 채혈 검사를 한 뒤에 귀가했다고 합니다. ㄴ홍철이 지인들이랑 와인을 마셨는데 불법 주차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차장에 차를 넣기 위해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와인 마시는 일이 중요한가요? 와인 마시기 전에 주차장에 차를 넣으면 안되나요? 와인 마셨으면 그냥 불법 주차해서 차라리 끌려가는 게 더 현명했다고 봅니다.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무한 도전은 이제 끝인가요? 노홍철은 언제쯤 복귀하게 될까요? 대마초에 마약에 이런 더 큰 일이 자주 발생하다 보니 음주운전 적발 따위는 명함도 못 내민다고나 할까요? 


노홍철 벤츠 스마트 포투 음주운전 사건 목격자 진실은?


많은 연예인들이 선행으로 8뉴스에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