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이 미스코리아였나요?청순한 얼굴에 비현실적인 몸매를 지닌 유승옥이 최근 클라라의 없는 틈을 타고 몸매 종결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유승옥은 미스코리아 충북 예선에 참가해서 피부과성형외과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그녀의 비현실적인 사이즈 한번 볼까요? 스타킹에 출연핸 유승옥은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낯낯이 공개해습니다. 키 173cm에 몸무게가 58kg이고 헐!!! 이건 정말 있을 수 없는 사이즈인데요, 35-23.5-36.5인치라고 합니다. 키가 있고 몸무게가 있는데 허리가 23.5인치라니요. 게다가 슴Ga는 무려 35인치에 힙이 36.5인치면 비현실적인 항이리 몸매를 지니고 있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철권7의 여전사 카타리나라고 하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은 무대에 올라가자마자 EXID의 노래 안무에 맞추어 아주 화려한 새색시 댄스를 보였습니다. 착시현상을 불러오는 살색옷이라 그녀의 비현실적인 몸매가 더 장안의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유승옥은 비현실적인 뒤태를 가지고 있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머슬마니에서 우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에전에 월드컵 응원 모습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군살없는 다리 그리고 터질듯한 가슴 개미같은 허리 완벽 그자체네요. 유승옥은 화장이 참 잘 받는 얼굴인 것 같습니다. 변신에 자유롭다고나 할까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2014년 브라질 월드컵때 7월 18일 모습이라고 합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이날 광화문에서 열심히 응원했고 핫팬츠와 배꼽티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으로는 최초로 5위에 들었다고 하네요. 머슬 코리아 모습을 보시겠습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정말 아름답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답네요. 눈화장한 모습이 참 예쁩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이 407번이면 5위면 정말 잘했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이 교생 실습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ㅕ고생이라고 해도 믿길 정도의 미친 동안 페이스를 지니고 있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그녀의 몸매 관리 방법으 알아 볼까요? 웨이트 트레이닝을 아주 자주하나 봅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의 얼굴에는 수백가지의 여성 얼굴이 있는 것 같아요.
이건 또 어디서 많이 보던 얼굴인데 누군지 생각이 안나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 집인 것 같죠? 집에서 왠 구두를 싣고 있다니?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은 철권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화보 촬영차 필리핀에 갔다고 합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필리핀에서 비현실적이고 우월한 자태를 뽑내고 있네요.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유승옥 정말 청순한 모습 아름답습니다.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


이상 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과거 사진 대방출이었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