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산 지진 엄청나! 역대급

부산 지진 엄청나! 역대급


부산에서 엄청난 지진이 감지되었다. 


아마 관측사상 최고의 기록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강한 지진이었다. 


2016년 9월 12일 7시 45분경 약 10초 정도 엄청난 지진이었다. 


위 사진은 부산 지진과 관련 없음


먼저 작은 지진이 있었고 그 뒤에 엄청난 지진이 약 10초 정도 있었다.



놀이 기구 타가다를 타는 듯한 느낌이었고 파도가 몰아쳐 배가 흔들리는 그런 느낌이었다. 


부산 지진 강도 얼마나 측정되었을까?

 

위 사진은 부산 지진과 관련 없음


역대 최고 지진이 아닐까 생각한다. 진도 5.0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문자 메시지는 다음과 같이 왔다.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9KM 지역 규모 5.1 지진 발생, 여진 등 안전에 주의바랍니다." 


필자가 생각한 진도 5.0이 거의 맞았다. 



놀이 기구를 타는 듯한 느낌. 와 정말 영화 터널의 한장면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