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스타킹 지연우 보디빌더 과거 비키니 사진 공개

스타킹 지연우 보디빌더 과거 비키니 사진 공개


머슬퀸을 많이 봐왔지만, 지연우만큼 남자스러운 보디빌더는 처음 봤다. 눈이 의심될 정도고 또 성별이 의심될 정도로 근육량이 엄청나다. 




여자는 아무리 운동해도 남자만큼 근육이 생기지 않는다는 편견을 없어준 스타킹 지연우 보디빌더가 궁금해 몇가지 찾아보았다. 



보디빌더 지연우는 2016년 4월 19일 스타킹에 나와 말 그대로 스타가 되었다. 스타킹 지연우가 여자 보디빌더 세계 1위라고 한다. 



외모는 베이비 페이스에 걸 그룹 아이돌인데 저런 얼굴에서 엄청난 근육이 있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다. 정말 반점 몸매가 소름 돋는다. 



스타킹 지연우 보디빌더 팔뚝 둘레가 무려 37.6cm였다. 반면 강호동은 30cm였다. 이특 허벅지 45cm, 지연우 56.1cm였다. 



지연우 보디빌더는 한국에서 익숙한 몸은 아니지만, 해외에서는 여성스럽다는 칭찬을 받는다고 한다. 



어디서 여성스러운건지? 스타킹 지연우는 아시아에서도 이런 선수가 있다는 사실에 놀라가도 한다고 말했다. 



여성이 저 정도의 근육을 만드려면 얼마나 걸릴까? 지연우는 운동한지 10년 되었고 저런 몸을 가진 것은 6년 되었다고 한다. 



지연우 보디빌더는 공황장애와 우울증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고 운동을 하다보니 공황장애가 사라졌다고 한다. 10년전 약했던 그녀의 모습은 어땠을까?


지연우 보디빌더 과거 사진


스타킹 지연우 키는 확실히 크고 지금과는 확연히 다른 여리여리한 몸매다. 지연우 보디빌더 과거 사진은 11년 전 모습이라고 한다. 저 때가 키 170cm에 몸무게 48kg 44사이즈 시절 사진이었다고 한다. 현재 지연우 나이는 32살이니 21살때 사진인가보다. 한참 풋풋할 때 사진이네.



여자 보디빌더 지연우 다시보기


지연우 비키니 사진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