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이웃집 찰스 밀젠코 숙소 SR 호텔 어디?

이웃집 찰스 밀젠코 숙소 SR 호텔 어디?


이웃집 찰스에서 락의 전설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나왔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 가수라는 멘트는 너무 식사한 것 같다. 밀젠코를 모르는 한국인이 없을테니까. 


밀젠코는 이웃집 찰스에 나왔다. 월드스타, 스틸하트, She's gone, ! 


밀젠코 나이가 올해 52살이다. 하지만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웃집 찰스에서는 멋진 얼굴을 보고 싶다며 선글라스를 벗어 달라고 요청했다. 



밀젠코의 고혹적인 파란 눈이 매력적으로 보였다. 이 모습을 보고 사유리는 "Your eye is ocean view"라는 말을 남겼다. 이 말에 밀젠코는 "You swimming my eyes"라고 답변한다. 


밀젠코는 이웃집 찰스에 왜 나왔을까? 사실 필자는 이웃집 찰스 프로그램을 잘 모른다. 예전에 몇 번 본 것 같은데 어떤 프로그램인지 찾아보니 한국에서 정착해서 살아가려는 사람들의 리얼 적응 스토리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밀젠코는 한국에서 살려고 이웃집 찰스에 온 것이다. 밀젠코 마티예비치는 한국에서 정말 많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일하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아예 살 곳을 구해서 더 오랜 시간 머물려고 해요. 한국에서는 이미 많은 활동을 하고 있어요. 한국은 아시아 활동의 허브 같은 곳이에요.


이웃집 찰스에서 전설의 로커 밀젠코의 한국 정착기를 소개했다. 


한국에 다시 오게 되어서 기뻐요. 제 생각에 이번에 오래 머물 것 같아요.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예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노래도 많이 부르고 음악 작업도 하고요. 삶이란 이런 거죠.



밀젠코는 한국에 왔다고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남겼다. 밀젠코 인스타그램 주소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다음과 같다. 



이웃집 찰스 밀젠코 숙소가 공개 되었는데 강서구 등촌동에 있는 SR 호텔이었다. 



월드스타 밀젠코 호텔 방 안을 둘러보니 너저분하다. 뭐 혼자 사는 남자들이 다 그렇지 뭐! 동서고금 막론하고! 깔끔한 남자도 있긴 있다. 



여기까지만 보면 일반 호텔 방처럼 느껴질텐데 실제로 SR 호텔을 찾아보니 사진은 정말 달랐다. 역시 조명이 있는데서 찍어야 예쁘지.... 저건 뭐 휑하니... 자고 싶은 마음이 안든다. 



집이 필요한 남자 밀젠코는 한국에 적응 중이라고 한다. 


미국과 비교했을 때 한국의 집은 작고 좁고 면적이 작은 것에 비해 사람도 많으니까요. 그리고 굉장히 비싸요, 공간이 정말 작은데 말이죠. 다들 어디서 그 돈을 구하는 걸까요? 한국 사람들은 모두 영화 배우예요?



지금 소개할 것은 이웃집 찰수 밀젠코 호텔이다. SR 호텔 사진을 둘러보니 밀젠코 방은 로열스위트룸이었다. SR 호텔 사이트에서 로열 스위트룸 가격은 440,0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호텔 엔조이에서 찾아보니 1박에 154,080원이었다. 


이상 이웃집 찰스 밀젠코 호텔 가격에 대해 살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