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동상이몽 5자매 콩쥐 최다롬 최강 미모!

동상이몽 5자매 콩쥐 최다롬 최강 미모! 


동상이몽 최다롬 외모가 화제가 되었다. 일반인 사이에서 최강 외모지만, 또 아이돌을 해도 될만큼 매력적인 페이스를 가지고 있다. 



지금도 예쁜데 고등학생이 저정도면 성인이 되고 좀 더 가꾸면 엄청나게 더 이뻐질 것이다. 동상이몽 오자매 최다롬은 왜 TV에 출연하게 되었을까?



동상이몽 넷째딸 최다롬은 언니들이 모든 집안일과 심부름 등을 시킨다고 한다. 자신이 현대판 콩쥐라고 한다. 



여기서 서장훈은 정시아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정시아 또한 동의했고 고등학교 때 자신의 얼굴을 보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동상이몽 최다롬의 팥쥐 언니를 소개하면 첫째 팥쥐 최새롬(나이 27세), 둘째 팥쥐 최새진(나이 22세), 셋째 팥쥐 최새희(나이 21세)이다. 



역시 외모는 동상이몽 5자매 중 최다롬이 가장 탑! 다섯째 동생인 최다인(12세)이 있다. 



동상이몽 유재석이 최다롬에게 언니들이 잘해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자 "아니에요"라고 최다롬이 말하는데 자연스러운 표정이 넘 예쁘네.



최다롬 언니들은 동상이몽 5자매 중 최다롬이 최강 미모라는 것을 인정했다. 최다롬은 얼굴이 작고 다리가 길며 두상이 예쁘다고 한다. 



동상이몽 최다롬은 그냥 하루에 한 번 번호 따이는 정도라고 한다. 최다롬의 매력 포인트는 사라질 듯한 작은 얼굴이며 눈이 제일 크다고 한다. 또 우월한 요정 미소가 가장 매력 포인트이다. 



학교에서 친구들이 최다롬 옆에서 사진을 같이 찍으려고 하지 않는다고 한다.



동사이몽 5자매 콩쥐 최다롬은 팥쥐 언니들의 만행을 전부 까발렸다. 얄미움 담당 첫째 팥쥐는 착한 척하며 시킬 건 다 시키는 유형. 



예를 들면 아빠가 어깨 주무르래! 맞고 할래? 그냥 할래? 스스로 맞고 할래? 밥 먹기 전까지 다 해라! 순둥 얼굴 뒤 독설! ㅋㅋ 아 얄밉다. 



프로빈둥 셋째 팥쥐 침대에 누워서 다 시킴. 침대에서 최다롬에게 전화해 위치를 확인한 뒤 물을 갖다 달라고 하며 심지어 물을 먹여달라고 한다. 



시킴종결자 둘째 팥쥐는 많이 가지각색으로 다양하게 시킨다고 한다. 사악 끝판왕이라고 한다. 심지어 누워서 양말을 벗겨 달라고! 헐헐 



동상이몽 최다롬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언니한테 하는 것보니 마음도 얼마나 착한지... 이상 동상이몽 5자매 중 콩쥐 최다롬과 팥쥐 언니를 살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