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바버 매력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바버 매력




미스 USA 2016 콘테스트에서 여군 중위인 데샤우나 바버(Deshauna Barber)가 미스 USA를 차지했다. 대회 역사상 최초의 일이고 64년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한다.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바버를 소개한다. 데샤우나 바버는 26살로 조지아 콜럼버스에서 태어났다. 아버지가 군인이라 여러번 주를 옮겨다녔다고 한다. 노스 캘리포니아, 네브라스카, 미네소타, 버지니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워싱턴 DC까지. 전공은 과학이고 미국 상무부에서 IT 애널리스트로 일하고 있다. 



미스 USA 2016 어떤 매력이 있는걸까? 아래는 미스 USA 2016 비키니 사진이다. 운동을 열심히 해 근육질으로 슬림해보이는데 너무 슬림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뼈밖에 보이지 않는다. 복근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걸까? 데샤우나 바버 복근이 살짝 보인다. 



데샤우나 바버 비키니 사진


데샤우나 바버 피부색이 참 매력적인데 그녀 몸매는 좀 아닌 것 같다. 롯데자이언츠 치어리더 박기량과 비슷한 체형으로 보인다. 



건강미는 넘치는데 여성다운 아름다운 라인이 실종된 것 같다. 하지만 그녀를 최고라고 뽑지 않았는가? 데샤우나 바버 뒤에 있는 백인 여성들에게 눈이 돌아가는 건 왜일까?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바버의 얼굴은 전형적인 아프리칸 미국인답다. 성형 미인이 넘쳐나는 세상에 이런 개성있는 얼굴이 주목받아야 하는 시대가 온 것 같다. 요즘 미인들 보면 다들 개성없이 너무나 닮은 것 같다. 개성있는 얼굴이 아름다운 얼굴인 시대가 도래했으면...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바버 취미는 댄스와 하이킹을 사랑한다. 가족과 함께 질 높은 시간을 갖는 것을 즐긴다. 군인으로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참전 군인의 처우 개선과 함께 군인들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자살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한다. 


데샤우나 바버 키는 5피트 10인치이다. 이 키는 177.8cm이다. 이상 미스 USA 2016 데샤우나 사진을 살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