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몸매 포카리 화보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몸매 포카리 화보


이젠 김소현에게 아역배우라는 말을 완전히 지워야할 것 같다. 김소현은 김유정, 김새론과 함께 아역 배우 트로이카이다. 


김소현은 아역으로서 많은 역할에 나왔는데 해품달에서 윤보경의 아역을 맡아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렸다. 또 MBC 쇼! 음악중심에서 MC를 맡아 풋풋함을 선보였다. 



김소현은 싸우자 귀신아에서 여자 주인공을 맡게 되었다. 김소현 맡은 역할은 여자 귀신역이다. 김소현은 역에서 19살이 될 때까지 평생 공부만 했는데 수능 전날 사고로 죽음을 당해 귀신이 된다. 


옥택연은 남자 주인공인데, 옥택연은 역에서 귀신을 볼 줄 아는 능력이 있으며 여자 귀신인 김소현과 함께 동거를 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다. 


이 드라마는 또 오해영 후속작으로 7월에 방송된다. 



김소현 몸매가 예쁘다고 해서 찾아보았다. 김소현은 나이 18살으로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몰랐는데 김소현 포카리 화보가 엄청나네. 이래서 김소현 몸매가 장안에 화제가 되었나 보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포카리스웨트 모델은 아직도 김소현이었다. 


김소현 포카리 화보를 보니 손예진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청순함이 많이 닮았다. 



김소현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는데 2012년 이후로 업데이트가 안되고 있다. 현재 18살임을 감안하면 더 클 것 같고 167~8cm는 되어 보인다. 이상 김소현 포카리 화보에 대해 살펴보았다.


김소현 수분 리듬 포카리스웨트 광고


이런 성숙한 모습을 보니 싸우자 귀신아 김소현 여자주인공 역할을 잘 해낼 것 같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