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K팝스타

K팝스타 이가도 <Something New> 음악 신동

K팝스타 이가도 <Something New> 음악 신동


10세 소녀 이가도가 화제가 되었는데 화제가 될만 하네! K팝스타6 이가도는 초등학생 참가자라 실력이 있을지 의문스러웠다.


아마 재롱잔치가 되지 않을까 예상했다.하지만 그 생각을 첫소절 듣는 순간 와우! 성량부터 달랐다. 리듬감이 좋았고 게다가 끼를 부렸다. 



K팝스타 이가도는 초딩이라는 나이에 걸맞지 않은 무대를 보여주었다. 마치 제 집 안방에서 놀듯이 시원시원하게 그 어떤 떨림도 없이 다 보여주었다.


정말 이가도는 강심장이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


K팝스타6 이가도 <Something New> 노래 듣기 동영상


박진영은 멋짐과 과함은 한끝 차이인데 적절한 선을 잘 맞추었다고 평가했다. 어른 흉내가 아닌 자기 노래와 춤을 췄다고 평가했다. 


K팝스타 이가도는 별로 안떨렸다고 말했다. 박진영은 보통의 10살 소녀에게서 찾아볼 수 없는 강한 자신감이 놀랍다고 평가했다. 자넷 잭슨의 어린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고 한다.


양현석은 K팝스타6 이가도가 어른들과 견주어도 지지 않을 흥과 노래실력을 갖추었다고 평가했다. 무섭고 다음 무대 기대한다는 말을 남겼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