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여자친구 1위 감동의 순간 사진 노래 영상

여자친구 1위 감동의 순간 사진 노래 영상


여자친구가 대세 걸그룹이 될 줄은 필자는 상상하지 못했다. 단지 끼많고 노래까지 괜찮은 걸그룹이라 생각해왔지만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할 줄은 전혀 몰랐다. 


여자친구 1위 <시간을 달려서> 노래 듣기


여자친구는 소형 기획사 출신이다. 게다가 데뷔할 당시 트와이스처럼 주목받는 걸그룹도 아니었다. 주식에 비유하면 코스닥 개잡주였다는 이야기다. 이제는 코스피 상장이 기대된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노래 듣기


여자친구는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에서 <시간을 달려서> 노래로 1위에 등극했다. 여자친구는 유리구슬로 데뷔해 인상적인 활동을 해왔다. <오늘부터 우리는> 노래 또한 반응이 괜찮았다. 그녀들의 노래를 들어보자. 


여자친구 <유리구슬> 노래 듣기


여자친구 1위에 그동안 많은 고생을 했는지 오열이 계속되었고 천하장사에 등극이라도 한듯 앵콜 무대에 올라와서 큰 절을 올렸다. 



여자친구 1위 감동의 순간 영상


여자친구는 1위 소감으로 "우리 버디들, 우리 버디 너무, 버디 너무 고맙고요, 중국분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고 저의 ??? 대표님 ???님 ??? 팀장님 으흐흐 감사합니다." 



여자친구 멤버로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엄지가 있다. 유주는 복면가왕에 "7월의 크리스마스" 나와 <난 널 사랑해>를 부르기도 했다. 



걸그룹에서 상대적으로 언더독이라고 불리는 여자친구 1위에 올랐다. 이것은 다른 소형 기획사 출신 걸그룹에게 희망이 될 것으로 보인다. SM, YG, JYP가 K팝을 독점적으로 지배할 수 없는 것 아닌가? 



여자친구가 데뷔를 2015년 1월에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데뷔한지 1년 1개월만에 정상에 우뚝 올랐다. 



데뷔 후 1위 근처에 가보지 못한 걸그룹이 많은 것을 생각해보면 짧은 시간에 여자친구 1위로 오른 것을 보면 정말 급성장했다고 볼 수 있다. 



다양성 측면에서 여자친구와 같은 그룹이 많이 나오고 더 실험적인 그룹이 탄생하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여자친구 1위 진심으로 축하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