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응팔,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징글벨 락 환상의 케미

응팔,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징글벨 락 환상의 케미


응답하라 1988 최택, 천재 바둑 기사로 나오는 박보검이 아이린과 함께 뮤직뱅크에서 징글벨 락을 부르며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응팔 최택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 다소 엉뚱해 보이지만, 모성애를 자극하는 순수한 고등학생으로 출연해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직뱅크 박보검 아이린 징글벨 락 노래 듣기



박보검은 뮤직뱅크에서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과 함께 2015년 5월 1일부터  MC를 맡고 있다. 당시 영화 차이나타운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었다. 



뮤직뱅크 박보검은 원래 소지섭과 마찬가지로 수영선수였다. 하지만 수영선수로서 슬럼프를 겪었고 수영을 포기했다고 한다. 



박보검은 어릴 때부터 사람들 앞에서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르는 걸 정말 좋아했다고 한다. 



박보검은 고등학교 2학년 때 가수 연습생이 되었다. 소속사에서 박보검에게 노래보다 연기가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평가했고 연기를 하다보면 노르를 부를 기회도 있을 테니 연기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냐며 제안했고 그렇게 배우로 데뷔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조연을 해왔으며 2014년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이서진의 아역으로 출연해 여성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박보검은 그 당시 처음보는 배우였는데 이서진 대신 계속 나왔으면 싶을 정도로 인상 깊었다. 사투리 연기가 인상적이었다.


박보검은 명랑에서, 차이나 타운 등에서 나왔고 무엇보다 응답하라 1988 박보검이 나오면서 최택이라는 천재 바둑기사 역할로 확실히 주목을 받고 있다. 



응팔 박보검은 최고의 인기 중인데 CF계에서 떠오르고 있고 드라마 종영 후 몸값이 더욱 더 올라갈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