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여신 나나 하의실종 몸매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뽑힌 애프터스쿨 나나가 하의실종 몸매를 공개하였습니다. 나나는 얼굴만 아름다운 게 아니라 몸매까지 후덜덜합니다. 



나나는 갤러리에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이영희 작품전 바람, 바램의 오프닝에 VIP로 참석했다고 합니다. 



나나 하의실종 자켓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핫팬츠가 너무 짧고 또 상의가 길어 정말 아무것도 안입고 나오는 듯한 착시를 불러일으는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나나 몸매 정말 환상적입니다. 하지원과 나나의 비교 사진이 주목을 끄는데요, 하지원은 상체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면 나나는 하체에 모든 시선을 빼앗길 수밖에 없는 패션입니다. 



나나의 본명은 임진아이고 1991년 9월 14일생으로 170cm에 51kg이고 혈액형은 a형으로 나와 있습니다. 



애프터스쿨 나나는 최근 DHC 화보 촬영 중이라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밝혔습니다. DHC는 일본 화장품 회사이며 나나가 전속 모델인가 봅니다. 


수화샘이 누군지 모르겟는데 옆에서 열심히 수화쌤이 사진을 찍었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무보정 몸매인 것이지요. 



나나는 이뿐만 아니라 우월한 몸매로 식이섬유 그램의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무보정 사진인 것 같은데 비율이 끝내주네요. 


여신이 있다면 나나의 모습을 하고 있지 않을까요? 우월한 기럭지, 우월한 몸매, 우월한 미모 말이 필요없는 여신 나나입니다. 뉴스 기사에서는 나나의 세계 2위 미모에 9등신 몸매는 덤이라고 표현을 했네요. 



나나는 정말 9등신일까? 의문이 생겼습니다. 측정해보니 나나는 9등신이 아니었습니다. 약간 뻥튀기하더라도 8등신에 가깝지 절대로 9등신은 아닙니다. 보수적으로 측정하면 7등신이고 느슨하게 측정하면 7.5등신으로 측정됩니다. 


나나는 9등신은 아니다. 


남자들에게 나나는 결혼하고 싶은 여자 1위입니다. 나나! 최고! 나나 포에버! 나나의 최근 방송활동으 없습니다. '룸메이트시즌2'와 영화 '상애천사천년'이 나나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나나의 방송활동을 기대합니다. 팬들을 위해 많은 활동 해주시길 바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