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몸매 종결자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 모음

복면가왕 커피로 멋진 노래를 불렀던 가수를 아시나요? 복면가왕 커피는 베스티 유지로 밝혀졌습니다. 노래 아주 끝내주더군요. 


굳이 흠을 잡아야 한다면 성대가 너무 젊어 깨끗한 소리만 나는게 락 샤우팅할 때 아쉬웠습니다. 베스티 유지에게는 편견을 가지고 노래를 듣고 싶어요.


복면을 벗고 노래했다면 얼마나 노래가 더 아름답게 들렸을까요? 복면가왕에서 와 이렇게 예쁘고 노래 잘하는 아이돌이 있다는 게 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베스티 유지 몸매가 너무 예뻐 바라스타 복장으로 아름다운 S라인을 다 가렸더군요. 아마 베스티 유지 몸매가 드러난다면 금방 들통났을 겁니다. 


복면가왕에 나온 이후 요즘 호감가는 걸그룹 여자 가수가 베스티 유지인데요, 유지 SNS를 들어가보니 뜻밖에 사진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원피스를 입고 있는 유지 사진인데요, 완전 반했습니다. 



베스티 유지 원피스 사진에 반해 그녀의 SNS 사진을 계속 내려서 봤습니다. 이럴수가 대박 사진이 나왔네요. 바로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이었습니다. 워터파크로 추정되는 사진인데요, 베스티 유지 몸매 종결자네요. 



몸매 종결자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 모음 #1


워터파크 여신 비키니 몸매 유지 사진 모음 #2


비현실적인 만찢녀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 모음 #3


게임속 캐릭터보다 더 게임 캐릭터 같은 베스티 유지는 2014년 여름에 비키니 화보를 촬영했네요. 정말 화보 찍을만 합니다. 혹시 들어보셨어요? 앉아있어도 접히지 않는 뱃살? 이건 아무리 연예인이라고 해도 불가능한거 아닌가요? 하지만 베스티 유지는 가능했습니다. 
















신이 내려준 조각같은 몸매네요. 이렇게 예쁘면 한겨울이라도 미니 입고 다닐 것 같아요. 그림을 그려도 조각을해도 베스티 유지 몸매를 따라가지 못하겠네요. 한살이라도 어릴 때 예쁜 몸매 많이 보여주시고 베스티 유지 비키니 사진 또한 많이 남겨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