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대구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

대구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


대구 강정보 디아크 가보셨나요? 


필자는 대구 사람인 여자 친구와 대구에서 유명한 곳을 많이 둘러봤어요. 


동성로, 김광석 거리, 수성못, 이월드 등에서 데이트를 해왔는데요. 


현시점 가장 기억에 남는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으로는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입니다. 



필자가 대구 사람이 아닌지라, 인터넷을 통해 가볼만한 곳을 선택하는데요. 


여자친구에게 강정보 디아크에 오리배를 타러가자고 했어요. 


그녀는 강정보 디아크에 가볼만 하다며 흔쾌히 필자의 제안에 동의했어요.


여자친구 직업이 유치원 교사라서 낮에는 정말 많아 가봤다고 하더군요. 


강정보 디아크에 가니 건축물 하나가 눈에 띄었습니다. 



형형색색 예쁜 조명이 디아크 건축물을 화려하게 수놓았어요. 


필자가 대구 강정보 디아크에 온 이유는 프로포즈하기 위함이었어요. 


오리배를 타며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면서 청혼을 하려고 계획했어요. 


필자는 초행길이고 밤이라서 그런지 오리배 타는 곳을 찾지 못했어요. 


오리배 타는 곳을 물어보니, 근처에 있다고 하는데 1시간 정도 길을 헤매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대구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 주소를 검색해보니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805번지 강정고령보 물문화관 디아크"라고 나오는데요. 


지도상에 보이는 곳은 아니고 물문화관 디아크 후문쪽에 오리배 타는 곳이 있습니다. 


야간에는 디아크 정문만 열려 있으니 정문에서부터 후문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배타는 곳이 나오는데요. 그곳에는 오리배가 없습니다. 



길을 따라 후문쪽으로 계속 걸어가다보면 오리배 타는 곳이 나옵니다. 


아래 지도를 보면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 위치를 몰라 필자처럼 헤매지는 않을 것 같네요. 


대구 강정보 디아크 수상체험장 위치


오리배 타는 곳 위치를 몰라서 포기하고 집에 갈까 했는데 오리배 타는 곳 현장에 가보니 


"와~ 이건 꼭 타야해~" 


나이트 클럽을 방불케했던 화려한 조명이 심쿵하게 만들었네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화려한 불빛 쇼를 동영상으로 보실게요.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 강정보 오리배


화려한 조명 덕분에 정말 흥분되더군요. 


배 타는 건 베네치아 곤돌라 이후로 처음이네요. 


사실 오리배는 따로 있고 위 사진 속 배의 정식 명칭은 자동차전동보트입니다. 



밤이고 보트 안이 흔들려 사진 찍는 것이 많이 어려웠는데요. 


사진에 나온 것보다 강정보 디아크 야경은 훨씬 더 예뻤습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9월의 황홀한 밤이 그렇게 흘러갔습니다. 


필자는 준비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고 그녀에게 청혼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결혼 승락을 받았네요. 

대구 강정보 디아크 야경을 동영상으로 감상하시겠습니다.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 강정보 오리배

배를 운전하는 것은 매우 쉬워요. 

아래 사진처럼 스틱이 있는데 앞으로 밀면 앞으로 가고 

뒤로 당기면 뒤로 가고 중간에 두면 중립 기어가 물려서 정지해 있습니다. 


대구 강정보 디아크 오리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리배 요금표 30분 기준

  • 오리백조보트 1~2인승 15,000
  • 수상자전거 1~2인승 15,000
  • 가족수동보트 1~4인승 18,000
  • 가족전동보트 1~4인승 25,000
  • 자동차전동보트 1~4인승 25,000



성공적인 프로포즈를 한 후 "행복의 터널"을 걸었습니다. 

강정보 디아크 대구 데이트코스 추천해요. 너무 아름답고 예쁜 곳이네요. 


필자는 지금까지 대구 가볼만한곳으로 강정보 디아크가 제일 기억에 남네요. 


대구 강정보 디아크에서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