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비포유 뜻,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

미비포유 뜻,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


에밀리아 클라크(Emilia Clarke)는 런던에서 출생한 영국 배우다. 에밀리아 클라크 왕좌의게임 출연으로 잘 알려져 있다. 왕조의 게임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을 맡았다.


에밀리아 클라크 세계 외모 1위 혹은 세계 미인 1위라는 거창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미스 유니버스처럼 거창한 대회가 아니라 Ask.com 사이트에서 설문 조사한 결과에서 에밀리 클라크가 1위를 차지했다. 



에밀리아 클라크 남편은 없고 에밀리아 클라크 남친은 킷 해링턴으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왕자의게임에서 만나 2014년 4월 열애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에밀리아 클라크 전 남친은 배우겸 작가인 세스 맥팔레인이었다. 하지만 13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별하고 말았따다.



영화 미비포유에 에밀리아 클라크가 주연을 맡았다. 미비포유 뜻은 Me Before You로 당신 전에 나 정도로 해석되는데 이게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미 비 포유 소설 작가 조조 모예스에게 Me Before You 뜻을 물어보자 "Who I was before I met you"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조조 모예스는 미비포유 뜻을 알려주지 않았다. 



필자는 이 말을 듣고 김춘수 꽃이 생각났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너를 만나기 전에 나는 누구였을까? 철학적인 대답이다. 미비포유 뜻을 유추해보면 너를 만나기 전 나는 내가 아니였고 너를 만나 진정한 삶의 의미를 갖게 되었다고 해석할 수 있다. 그게 바로 Me Before You 뜻이고 "Who I was before I met you" 줄임말로 볼 수도 있는 것이다.


미비포유 에밀리아 클라크 주연으로 나오는데 그녀의 아름다움은 세계 미모 1위에서 알 수 있다. 얼굴 이외에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를 감상해보기로 하자. 



필자는 자연스러운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를 소개할 수 없는 것이 안타깝다. 한국에서는 그런 사진은 허용이 안되니까 말이다. emilia clarke xxxy라는 단어로 구글에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에밀리아 클라크 키는 157cm, 몸무게는 52kg으로 키가 작은데 비해 몸무게가 일반인 수준이라는 것을 알수 있다. 따라서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는 이상적이지 않다. 



에밀리아 클라크 키는 작지만 얼굴이 작아서일까? 키가 작아보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다. 하지만 에밀라아 클라크 몸매는 얼굴에 비해서 아닌듯. 



이상 영화 미비포유 뜻 살펴보았고 에밀리아 클라크 몸매를 감상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