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강인 음주운전 벤츠 뺑소니 CCTV 흑역사

강인 음주운전 벤츠 뺑소니 CCTV 흑역사


강인은 앞으로 연예활동을 접어야한다. 더이상 TV에서 보지 말자! 제발! 사건을 정리하면 강인은 음주운전을 한 후 가로등을 들이 박고 뺑소니를 친 것이다. 


강인 뺑소니 왜 이렇게 부르는 것일까? 사건 현장에서 전화를 걸고 내가 가로등을 박았다고 한다면 그것은 뺑소니가 아니지만, 가로등을 박고 나서 나중에 11시간 뒤에 경찰에 출석했다. 강인 CCTV에 잘 나와있다. 


음주운전 강인 CCTV 사진


뺑소니 영어로 "hit and run"이라고 한다. 사고치고 튀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강인 뺑소니가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강인은 어처구니 없는 말을 남겼는데 다음과 같다.


강인 음주운전 인터뷰
무엇인가 들이받은 기억은 나지만, 가로등인 줄은 몰랐다.


그럼 그게 만약 사람이었으면 어떻게 할뻔 했나? 술먹고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 음주운전한 강인이 아주 큰 잘못이지만, 만약에 사람이었다면 11시간 동안 방치한 것이 아닌가? 


강인 CCTV를 보면 뺑소니인 것을 잘 알수가 있는데, 문제는 강인 뺑소니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이다. 강인은 상습범이다.  


뺑소니 강인 CCTV 동영상


강인 자동차는 SUV 차량으로 보인다. 찾아보니 강인 벤츠를 모는 것으로 알려졌고 G클래스 모델로 G바겐이라고 한다. 강인 G바겐은 개밥주는 남자에서 등장했다. 


음주운전 강인 벤츠 사진


강인 G바겐 타고 다니는걸 보니 벌어놓은 돈이 얼마나 많길래? 앞으로 연예 생활 안해도 잘먹고 잘 살겠네. 강인은 그나마 사람을 다치게 한 건 아니니까 죄책감은 덜 할 것이다. 다행인줄 알았아 이놈아! 사람이었으면 지하100층 아니 우주 밖으로 추방되었을 것이다.


강인은 머리에 알콜만 가득차 있는지 음주운전이 또다시 화제가 되었다. 강인의 별명은 강나니인데 강인과 망나니의 합성어이다. 강인 흑역사를 다시 살펴보자. 


음주운전 강인 G바겐 사진


2009년 9월 16일 <술집 폭행 사건>

강인은 강남 논현동 한 술집에서 다른 사람이 자리를 잘못 찾아왔다는 이유로 일반인과 말다툼을 했고 시비가 붙어 일반인을 폭행한 협의로 불구속 입건됨.


강인은 맞기만 했을뿐 때린적이 없다고 주장했고 CCTV에서 강인이 폭행한 장면이 나왔다. 강인은 처음에는 폭행에 가담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폭력에 가담했다. 강인은 폭행 정도가 적어 기소유에로 풀려남. 


2009년 10월 5일 <강인 뺑소니>

강인 음주운전으로 그것도 뺑소니로 붙잡혔다. 술직 폭행 사건이 있은지 한달도 되지 않아 논현동 차병원사거리에서 만취 상태로 자동차를 몰던 중 택시 두대를 박고 자신의 차를 버리고 도망갔다. 6시간 뒤에 강인은 경찰에 자수했고 그 당시 혈중 알콜 농도는 0.81%였다. 


강인 뺑소니 사고 후 사과문을 남겼다. 그리고 약식기소되었는데 벌금 800만원이 구형되었다.


천 번, 만 번 수없이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말씀이 없다. 안 좋은 일이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숙하고 더 조심했어야 했는데 또 다시 실망시켜 드려서 고개를 들 수가 없다.


강인 인스타그램 출처, 소주병 덜덜


2012년 7월 <예비군 불참>

예비군 참석 또한 국방의 의무중 하나다. 강인은 국방의 의무인 예비군에 참석하지 않았다. 2차 보충훈련을 3번이나 참석하라는 통지서를 받고 불참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었다. 예비군으로 문제된 연예인 소식은 처음 듣는다. 


2016년 5월 24일 <강인 뺑소니>

강인 흑역사의 정점을 찍는다. 강인은 이번 사건으로 다시는 연예활동 하는 것이 힘들 것 같다. 시청자로서 보고 싶지 않다. 대리운전이 없는 나라도 아니고 벤츠 몰고 다니면서 대리운전비를 낼 돈이 없는 것도 아니고 이건 습관적인 행동이라고 볼 수 있다. (강인 CCTV 참조)


강인은 그동안 사고를 안쳤다뿐이지 이런 음주운전이 생활화되었을 것이다. 강인은 신사동 편의점 앞에서 가로등을 들이박고 11시간 만에 경찰에 출두했다. 혈중 알콜 농도는 0.05%로 면허정지 수준이었다. 사건은 음주운전 강인 동영상 CCTV에 잘 나와 있다.


강인 인스타그램


소속사는 강인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며 강인의 모든 연예활동을 중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평생 TV에서 안보고 싶다. 강인 CCTV에 대해 살펴보았고, 강인 자동차가 무엇인지 살펴보았다. 강인 벤츠를 몰며 SUV 차량 G바겐이었다. 강인 흑역사도 다루어 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