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복면가왕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 테이 민경훈 누구?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 테이 민경훈 누구?


"작년에 왔던 각설이 잊지도 않고 또 왔네" 정말 작년에 복면가왕을 찾아준 테이일까? 네티즌 여론은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로 가수 2명으로 좁혀지고 있다.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를 테이로 보는 것은 키와 목에 있는 점이 테이와 가장 유사한 점이 많다. 테이 키가 184cm로 김성주보다 훨씬 크다. 



김성주의 키를 능가한다는 것은 180cm이상으로 볼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각설이는 테이가 될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점은 바로 목에 있는 점이다. 


점은 가장 유니크한 표시 중에 하나인데 위 사진을 비교해보면 테이와 각설이는 비슷한 부분에 목에 점이 나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점으로 봤을 때 각설이가 테이일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를 테이로 보는 사람이 있지만, 버즈 민경훈으로 보는 사람도 있다. 일단 민경훈 키가 180cm로 김성주보다 작지 않으므로 민경훈일 가능성도 있다. 


복면가왕 각설이 정체를 민경훈으로 보는 이유 중 하나는 바이브레이션이 민경훈과 비슷하다는 점을 꼽고 있다. 



테이는 지난 번 복면가왕에서 "죠스가 나타났다"에서 죠스 가면을 쓰고 출연한 바 있다. 테이는 1라운드에서 아나운서 김소영을 꺾고 올라왔고 2라운드에서 정수라를 꺾고 올라왔으나 아쉽게 3라운드에서 퉁키한테 져서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다. 그 당시 퉁키는 가왕 자리에 올라다. 


작년에 왔던 각설이 테이라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각설이 복장을 한 것일까? 



대박 vs 각설이 <옥경이> 노래 듣기


각설이 심사평을 들어보자. 


김형석은 복면가왕 각설이에 대해 테크닉이 너무 좋고 트로트라서 오버스럽게 부른 경향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김형석은 각설이가 틀림없는 가수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현상은 옥경이 노래는 각설이처럼 불러야한다고 의견을 남겼다. 뱉어 내고 있는 그대로 지르고 곡을 해석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보아 각설이는 가수라고 예상했다. 


김구라는 복면가왕 각설이가 누구보다 가수인데 의도적인 시선회피로 볼 때 한류 중심의 아주 잘나가는 아이돌일 것으로 추정했다. 



김흥국은 각설이가 맛있게 부른다고 칭찬했다. 사랑하는 옥경이든 누구든 진짜 좋아하고 찾듯이 마음을 잘 표현하는 사람이라고 가수라고 평가했다. 이덕진, 이범학, 심신 중에 한명일거라 예상했다. 김구라가 다 나왔다고 하자 김태욱일 것이라고 추정했다.


조장혁은 복면가왕 각설이가 탁성이 아님에도 고의적인 탁성을 냈다고 추정했다. 각설이가 굉장히 좋은 소리를 갖고 있고 호흡이 너무너무 좋다고 한다. 완벽히 가수라고 평가했다. 



트와이스 나연은 대박과 각설이 중 각설이를 선택했다. 트와이스 나연 정말 예쁘다.^^



복면가왕 각설이는 각설이 춤을 개인기라고 내세웠는데 꽤 볼만했다. 정말 테이가 각설이 춤을 춘게 맞을까? 아니면 테이가 아닌 또 다른 인물일까? 




각설이 정체로 복면가왕 민경훈이 거론되고 있지만, 테이가 좀 더 유력하다. 각설이가 테이라면 이번에는 복면가왕 자리를 노릴 수 있을까? 하현우와 테이의 결승전 대결이 기대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