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감동의 4 Voice, 4인 4색 하모니 스윗소로우가 1년 만에 불후의명곡에 컴백했다. 오랜만에 찾아온 스윗소로우는 새해 들어 새출발한다는 마음으로 또 신입생같은 마음으로 왔다고 밝혔다.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는 "감광석 다시 부르기 콘서트"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스위소로우는 김광석 노래가 한곡 한곡 모두가 주옥같은 명곡이라고 말했다. 



스윗소로우는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노래가 꼭 하고 싶었다고 한다. 이 노래는 1992년 발표된 김광석 3집 앨범 수록곡이다. 


김광석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노래는 기타 연주에 실린 잔잔한 멜로디와 감서을 두드리는 노랫말, 김광석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명곡이다.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는 부제가 <끝나지 않은 나의노래>인데 끝나지 않는 끝나지 못하는 사랑 노래인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를 불렀다. 



김광석이 세상을 떠나기 바로 전날, 박학기와 훗날 있을 공연에서 이 곡을 듀엣으로 같이 부르기로 약속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 노래듣기


불후의명곡에서 스윗소로우가 김광석 명곡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를 열창했다. 스윗소로우는 남성 보컬 그룹으로 아카펠라와 팝 음악을 다룬다.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노래를 멋진 4명의 남성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참 행복했다. 남성 중창단으로 활동하기 힘든데 스윗소로우의 마음을 울리는 멋진 화음을 듣을 수 있어 귀가 호강했다. 



가슴이 먹먹했던 불후의명곡 스윗소로우가 부른 김광석 노래였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