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슈가맨

슈가맨 파파야 고나은 미모 살아있네, 나이?

슈가맨 파파야 고나은 미모 살아있네, 나이?


파파야가 슈가맨에 출연했다. 아직 걸그룹 같은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멤버가 있어 누군가했더니 파파야에서 막내였던 고나은이었다. 고나은 나이가 1985년생으로 35살이다. 



슈가맨 파파야의 다른 멤버들은 아줌마스러운 느낌이 들었지만, 파파야 고나은은 30대 중반 완숙미가 돋보였고 뭔가 조금 더 알고 싶은 그런 외모였다. 



슈가맨에서 파파야는 2001년에 발표된 사랑 만들기를 불렀다. 


슈가맨 파파야 사랑 만들기 노래 듣기



슈가맨 고나은은 파파야에서 풋사과를 맡고 있는 고나은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고나은 나이가 30대 중반이라 풋사과라고 말하기엔 어울리지 않지만 고나은은 다른 언니들보다 풋풋함을 여전히 가지고 있었다. 



슈가맨 파파야 고나은은 보석비빔밥에 나왔다고 한다. 또 JTBC에서 한 무정도시에서도 출연했다고 한다. 고나은은 무정도시에서 이경미 역으로 출연했다. 고나은은 정도전에서 원경왕우 민씨 역을 맡았다.



고나은은 5인조 파파야 시절 데뷔곡이 조금 인기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 당시 인기 곡이 "내 얘길 들어 봐"였다고 한다. SES, 핑클은 알겠는데 왜 파파야는 처음 들어보는지 걸그룹인지 정말 잘 모르겠다. 



고나은은 파파야가 너무 어린 나이에 가수 활동을 해서 서로 좀 많이 지쳐있던 상태였다고 한다. 소속사에 사장님이 두분 있었고 두 사람이 사이가 안 좋아지면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었다고 한다. 



어쩔 수 없이 팀이 파파야가 흩어지게 되어 해체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쟁쟁한 선배들이 많이 흩어진 파파야가 다시 살아남기 어려웠다고 한다. 



슈가맨 파파야 재석팀은 풋풋했던 슈가송 "사랑 만들기"를 사랑에 빠진 남자의 감성으로 다시 태어나 케이월만의 "2016 사랑 만들기" 노래를 만들었다. 프로듀서 유재환이 만든 역주행송 함께 감상해보자. 


 

케이윌 사랑 만들기 노래 듣기



아무리 봐도 고나은 미모 살아있네.






고나은 얼굴에 레이양 얼굴이 조금 보인다. 이상 자꾸만 보고 싶은 슈가맨 파파야 고나은 이야기였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