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복면가왕

복면가왕 파리넬리 정체 누구? 윤민수? KCM 100%

복면가왕 파리넬리 정체 누구? 윤민수? KCM 100%


파리넬리 누구일까? 정체는 바로 KCM으로 거의 100% 추정되고 있다. "사랑보다 깊은 상처" 노래는 잘못부르면 노래부르다 깊은 상처가 올 수 있는 노래다. 


지금부터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라고 추정하고 이야기하려고 한다. 필자는 노래를 듣는 순간 KCM말고는 그 누구도 떠올릴 수가 없었다. JK 김동욱이 아주 살짝 생각났지만 JK 김동욱과는 달랐다. 



복면가왕 파리넬리 정체는 KCM이라고 100% 확신한다. 복면가왕 KCM은 자신의 음색을 1라운드에서 숨기기 위해 임재범 창법을 좀 더 구사한 것으로 보인다. 


이 곡을 듀엣곡으로 부르면 남자 가수는 보이지 않는 임재범과 싸워야하고 여자 가수는 박정현 그림자와 싸워야한다. 그들의 음색을 잘 이용하거나 뛰어넘지 못한다면 듣는이에게 괴로움을 줄 수 있는 노래다. 



필자는 임재범 골수팬으로 여간해서는 임재범 노래로 감동받지 않는다. 그런 필자의 마음을 녹여낸 가수가 복면가왕 파리넬리다. 



한국에 저런 감성으로 저런 음색으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있을까? JK 김동욱, KCM, 윤민수 이외에도 숨은 고수들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KCM 100%가 맞다고 생각한다. 바로 음색 때문이다. 임재범 노래 "아직까지 남아 있어" 이 부분의 소울을 끌어 내는 게 예사롭지 않다. 



이 두 여성은 복면가왕 파리넬리가 "아직까지 남아 있어"라는 부분을 노래할 때 반응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왠만해서는 크게 반응하지 않는 김형석 조차도 크게 박수쳤다. 



특히 "아직까지"라는 가사에서 극한의 깊은 탁성을 내면서 바이브레이션을 타야하는데 너무나 멋지게 불렀다. 마치 임재범이 부르는 것처럼 말이다. 먼저 듀엣곡을 들어보자.



복면가왕 파리넬리 사랑보다 깊은 상처 노래 듣기



복면가왕 눈꽃여왕 또한 정말 멋지게 잘 불렀는데 이건 전쟁이었다. 봐주고 없이 서로 무자비하게 공격을 주고 받았다. 



연예인 판정단이의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심사평을 들어보자. 


김현철은 복면가왕 파리넬리가 마지막에 애드립을 칠 때 너무 멋있었다고 평가했다. 김현철은 노래를 듣다가 거의 뒤로 넘어갔다. 



유영석은 허스키하고 힘있는 목소리에 깜짝 놀랬고 거친 목소리가 시끄럽지 않게 들렸다고 한다. 그만큼 성량을 알맞게 조절할 줄 아는 가수라고 평가했다. 정말 감탄스러웠다고 한다. 



필자는 복면가왕 파리넬리 정체가 100% KCM이 맞다고 생각한다. 첫번째 이유는 음색이고 두번째 이유는 손동작인데 "여러분"하는 손동작을 여러번 보여주었다. 



다른 가수들 또한 비슷한 동작을 하겠지만, 이 동작은 KCM이 즐겨쓰는 손동작이다. 아래 KCM 동영상을 듣고 음색과 손동작이 얼마나 비슷한지 비교해보기 바란다. 


복면가왕 파리넬리 KCM 노래 듣기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