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팝핀현준 박애리 고래사냥, 사자 놀이 최고!

불후의명곡 팝핀현준 박애리 고래사냥, 사자 놀이 최고!



불후의명곡 프로에서 부부특집 무대를 꾸몄다. 김지우 레이먼킴이 "알 수 없는 인생"으로 제일 먼저 노래를 불렀다. 그 뒤로 피노키오 보컬 출신 허규 신동미가 "인형의 꿈"을 불렀다. 



강력한 우승 후보 손준호 김소현 커플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메들리>로 시청자 귀를 호강시켜주었고 사랑의 노래를 제대로 불러주었다. 너무나 아름다운 무대였고 흰색 옷이 멋진 노래와 함께 빛났다. 



예능감이 뛰어난 박준규 진송아 부부는 "나훈아 사랑 & 임상아 뮤지컬"로 무대를 흥겹게 달구어 놓았다. 25년 된 부부 금술이 이렇게 좋을 줄이야! 정말 사랑한다면 박준규 부부처럼 이라는 말을 하고 싶다.



불후의명곡 공식 퍼포먼스 부부답게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고래사냥을 현대적 국악으로 멋지게 승화시켰다. 불후의명곡 팝핀현준 박애리는 동서양의 만남을 아름다운 노래와 멋진 춤으로 무대를 장싟했다. 


"오폐라의 유령"으로 너무나 멋진 무대를 보여주어 철옹성 같았던 김소현 손준호 커플을 팝핀현준 부부가 꺾었는데 특히 사자 놀이가 신의 한수였다. 



특히 사자는 흉내내기의 달인이었는데, 개, 뱀, 낙타 등을 몸으로 표현했다. 신동엽이 감정 표현을 주문했는데 기뻐하는 표정, 슬퍼하는 표정 등등 전부다 해냈다. 확실히 사자놀이로 시청자의 이목을 제대로 끌어냈다. 퍼포먼스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었다. 



불후의명곡 팝핀현준 박애리 커플은 창을 기반으로 한 노래는 물론 춤까지 환상이었는데 거기에다 사자놀이 퍼포먼스로 화룡점정을 보여주었다. 팝핀현준은 후반부부터 사자놀이와 댄스 크루의 군무를 통해 퍼포먼스는 이런것이라며 무대를 압도했다. 


불후의명곡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는 400표가 넘기 힘든데 410표를 거두었던 손준호 김소현 커플을 꺾고 무려 424표를 거두어 불후의명곡 부부특집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손준호 김소현 부부를 실제로 꺾기 힘들 것으로 보았는데 14표 차이로 꺾었다. 



마지막 무대로 윤형빈 정경미 부부가 나와 김건모의 "미안해요" 노래를 불렀는데 진정성 넘치는 무대로 대기실에 있던 부부 모두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박애리 팝핀현준은 우리끼리 즐기면서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만족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