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복면가왕

복면가왕 복덩어리 임정희 Lonely Night 부활 못했다.

복면가왕 복덩어리 임정희 Lonely Night 부활 못했다.


20대 복면가왕이 복덩어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1라운드 때 부터 임정희의 존재를 알았고 대부분 연예인 판정단 또한 복덩어리 = 임정희로 예상했다. 



복면가왕 복덩어리는 부활 노래 "Lonely Night"를 불렀다. 복덩어리 임정희의 선곡이 매우 좋았다. Lonely Night라는 노래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그런지 높은 기대감과 함께 노래를 듣게 되었다. 



복면가왕 임정희는 도입부부터 실망시키지 않았다. 아니 더 많은 기대감을 갖게 했다. 노래를 듣는 동안 정말 행복했다. 복면가왕 복덩어리는 최고의 가수였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였다.



복면가왕 복덩어리 Lonely Night 노래 듣기



연예인 판정단 전체가 기립박수하는 일은 흔치 않은 일인데 복면가왕 임정희 노래에 모두 일어나 큰 박수 갈채를 보냈다. 임정희가 얼마나 노래를 잘 불렀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이 노래로 임정희가 부활하지 못한 것이 너무나 안타깝다. 



유영석은 임정희에 대해 장르 불문하고 기본기가 출중하고 어떤 장르이든 자기 것으로 소화가능하다고 평가했다. 



이현은 복면가왕 임정희 노래에 엄청난 환호를 보냈다. 아마 글쓴이와 같은 기분이었나보다. 입 찢어지겠어요. 정말! 이현은 복면가왕 복덩어리 노래에 소름끼치게 환성적인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김구라는 복덩어리의 전략에 대해 분석했는데, 복덩어리 임정희가 파워, 전투력, 고음까지 출중했고 캣츠걸 상대로 선전포고하며 정면 승부를 했다고 평가내렸다. 



조장혁은 복면가왕 복덩어리에 대해 어려운 노래 Lonely Night가 당기는 박자가 많은데 그런 부분을 정확히 짚어냈다고 밝혔다. 



별은 임정희에 대해 이렇게 노래할 수 있는 분이 우리나라에 몇이나 있을라고 여가수 입장에서 생각해보았다고 한다. 



3라운드 승자는 방패연이었고 복면가왕 복덩어리는 R&B의 여제 임정희였다. 너무나 아쉽지 않을 수 없다. 내 마음속 20대 복면가왕은 임정희였다. 임정희는 열심히 했고 후회는 없는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 


멋진 노래를 선물해준 임정희에게 감사한다. 이번 Lonely Night 노래로 임정희의 팬이 되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