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채프먼 양키스 트레이드 합의 최고의 불펜진 구축

채프먼 양키스 트레이드 합의 최고의 불펜진 구축


다저스가 채프먼에 대해 영입 직전까지 갔다가 가정 폭행 협의로 무산되었다. 하지만 양키스가 채프먼을 트레이드로 영입했다. 


아롤디스 채프먼 양키스 트레이드


채프먼 양키스 마무리가 되었고 지난해까지 양키스 마무리 투수였던 앤드류 밀러(Andrew Miller)는 좌완 투수로 우완 투수 델린 베탄시스와 함께 늦은 이닝을 책임지게 되었다. 


양키스는 메이저리그 최강의 불펜진을 갖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마무리 투수 아롤디스 채프먼의 가세로 양키스 불펜은 캔자스시티 로열스보다 더 강력해 보인다. 



아롤디스 채프먼 1.63 ERA, 1.15 WHIP, K/9 15.74 

델린 베탄시스 1.50 ERA, 1.01 WHIP, K/9 14.04

앤드류 밀러 2.04 ERA, 0.86 WHIP, K/9 14.59


앤드류 밀러


양키스 불펜 투수 세명의 평균자책점은 엄청나고 게다가 삼진율까지 9이닝당 14개가 넘는다. 양키스의 선발은 1선발 다나카 마시히로를 필두로 인상적이지는 못하나 불펜만큼은 메이저리그 최고가 되었다. 


양키스 단장 브라이언 캐시맨은 "우리가 과거에 (양키스 마무리: 마리아노 리베라) 그랬던 것처럼 익사이팅한 불펜진을 갖추는 게 목표한 바다. 심지어 지난해보다 지난해 불펜진보다 더 좋다면 꽤 흥미로워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시내티는 채프먼 양키스로 보내고 우완 투수 불펜 신인 투수 Caleb Cotham(6.52 ERA)과 유망주 Rookie Davis(신시내티 유망주 8위)을 얻었다. 내야수 유망주 Eric Jagielo(신시내티 유망주 9위), Tony Renda를 얻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