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응답하라 1988

응팔, 응답하라 1988 보라 몸매 류혜영 과거

응팔, 응답하라 1988 보라 몸매 류혜영 최강 과거


응팔 류혜영 프로필 

이름: 성보라 

나이: 21세

직업: 서울대 수학교육과 2학년 

특징: 신경질적 까칠한 성격, 운동권 학생


응답하라 1988 보라는 평소 신경질적이고 까칠한 성격으로 평소 동생 덕선에게 미친X로 불리며 어쩔 때 보면 서울대 어떻게 갔나 싶을 정도로 이상한 구석이 많다. 응팔 보라는 동생들은 물론 동네 어른들까지 눈치 보게 만드는 다부진 성격의 소유자다. 



응답하라 1988 류혜영은 알고보면 따뜻한 심성을 가지고 있고 불의에 대항하는 열혈 대학생이기도 하다. 응답하라 1988 보라는 최근 2살 연하 선우와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 알콩달콩 연애하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에게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시청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 반전인 것은 응팔 보라 몸매가 좋다는 것.



성보라 역으로 통통튀는 배역을 맡은 류혜영이 올해 데뷔 9년차 배우라고 한다. 류혜영 과거에 대 알아보자. 2007년 단편영화 여고생으로 데뷔했고 똥파리 양익군 감독의 영화 애정만세에서 당당한 여고생 역으로 완벽 소화해 충무로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수많은 역할을 하며 독립영화계에 공효진으로 불리우기 시작한 어느날 영화 잉투기를 마치고 새로운 환경에서 살아보고 싶어 다짜고짜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갔는데 그때 영화 제의가 들어왔다. 



여건상 화상 채팅으로 오디션을 봤는데 며칠 뒤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한다. 잉투기 스틸 컷을 보면 응팔 보라 몸매가 다부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팔 류혜영이 미국 생활을 접고 출연한 영화는 설경구&박해일 주연의 영화 "나의 독재자"였다. 당시 20살 초반이었던 류혜영은 박해일과 14살 차이가 났지만 연인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류혜영은 영화계에서 TV 응답하라 1988 보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 



여기서 빼질 수 없는 류혜영 몸매 살펴보자. 응답하라 1988 보라 몸매가 잘 드러나지 않는데 화보에서 그녀의 아름다운 매력을 살펴볼 수 있었다.



응팔 보라 화보를 찾아보니 많지는 않았는데 에스콰이어와 코스모폴리탄 화보가 있었다. 아래 화보를 보면 응팔 보라 몸매가 상상외로 좋음을 알 수 있다. 



아래 사진은 영화 시사회 무대 인사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류혜영 키가 제법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라 키를 찾아보니 168cm로 알려져 있다. 



응답하라 1988 보라 몸매가 예뻐 류혜영 비키니를 찾아봤는데 없는 것 같다. 이상 응팔 류혜영 과거에 대해 살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