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냉장고를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박진희 택시 남편 나이 엑기스 정리

냉장고를 부탁해 박진희 택시 이야기 엑기스 정리


박진희 살아있네. 미모가 여전하다. 박진희는 냉부에서 남편을 위해 출연을 자청했다고 한다. 박진희 남편은 냉장고를 부탁해 열혈팬이라고 한다. 



박진희 남편 나이는 5살 연하이고 변호사이다. 박진희는 연애하면서 싸운적이 없다고 하는데 남편의 성격은 대체로 감정의 기복이 없고 이성적이라고 한다. 박진희는 그런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박진희는 기부천사로 잘 알려져 있는데 한국JTS에 결혼식 축의금 전액을 기부했다고 한다. 한국JTS는 Join Together Society 약자로 정토회 법륜 스님이 기아, 질병, 문맹 퇴치를 위해 만든 국제 구호 비정부기구(NGO)이다. 



택시 박진희 속도 위반한 사실이 택시에서 공개되었는데 혼전임신이라는 사실을 결혼 준비중에도 몰랐다고 한다. 딱지 뗄 것도 아닌데 속도 위반이라는 말 자체가 없어졌으면 좋겠다. 새 생명에 대해 축하해주는 말로 바뀌면 어떨까? 



박진희 남편에 대해 세대차이를 느낀적이 없다고 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정윤이 박진희와 함께 나왔는데 둘 다 연하남과 결혼을 했다. 박진희 나이는 1978년생으로 만 37살이다. 



냉장고를 부탁해 박진희는 결혼 전에는 연상을 만나자고 합의를 보았다고 한다. 하지만 인생이 뜻대로 되지 않지 않는가? 



최정윤은 박진희 표 레몬청을 소개했다. 너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다고 한다. 올해 봄 박진희는 레몬청을 직접 만들어 최정윤에게 선물했다고 한다. 유기농 제주 레몬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오세득 세프가 팁을 선사했다. 



오세득 세프 레몬청 팁

껍질이 두꺼운 레문으로 청을 만들 경우 쓴맛이 날 우려가 있음.



강남 며느리 박진희 냉장고는 다음편에 소개 되는데 오래된 냉장고로 거의 유물급이라고 한다. 



박진희가 눈물 속에 털어놓은 오래된 냉장고 속 사연은 무엇일까?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긴급 비디오 판독 동영상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