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K팝스타

K팝스타 김소희 댄스 마이아 역대급

K팝스타 김소희 댄스 마이아 역대급


후너스 엔터 소속 3년 차 연습생 김소희는 만 16세로 노래 춤 미모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추었다. 김소희는 현재 뛰어난 실력으로 지금 데뷔해도 될 것 같은데 기획사에서 가능성을 타진해보고 있지 않나 생각든다. 



케이팝스타 김소희 외모가 어릴 때 보아만큼 예쁘네. K팝스타 시즌6에서는 연습생에게 더욱 엄격한 기준이 적용되었다고 하는데 김소희 노래를 들어보자. 


K팝스타6 김소희 <Rain> 노래 듣기


김소희 음색은 매우 가능성 있었다. 하지만 문제는 고음처리! 케이팝스타6 심사위원들은 고음처리에 대해서는 관대했다. 



박진영은 k팝스타 김소희의 고음이 올라가지 않자 여기까지 듣겠다며 춤을 보여달라고 지시했다. 



K팝스타 시즌6 김소희는 춤을 보여주기 위해 댄싱 머신 "마이아" 노래를 준비해왔다. 


마이아 Mya <Fallen> 노래 듣기


마이아 Fallen 노래에는 춤이 없으므로 다른 동영상을 준비했다.


마이아 댄스


케이팝스타6 김소희는 어떤 순간에도 웃음을 잃지 않았다. 박진영은 김소희가 선택한 곡이 인류 역사상 춤을 제일 잘추는 여자 중 한명이라고 밝히며 '마이아' 곡을 준비해왔다고 했다.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댄스를 준비해 온 케이팝스타 김소희 춤을 감상해보자. 


K팝스타 김소희 댄스 <Fallen> 다시보기 동영상



케이팝스타 김소희 춤으로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다. 엄청난 춤이었다. 숨 막힐 듯 압도된 무대였다. 현 아이돌 활동하는 애들보다 더 잘한다는 평가가 주류를 이루었다. 



박진영은 마이아 춤을 따라 추기 어려운 이유가 이쪽 장르 춤만 잘 추는 게 아니라 재즈, 탭댄스 등 모든 춤의 기본을 다 섭렵한 여자다.



그래서 춤 사이사이에 다른 춤의 기초가 다 있어서 포즈가 정말 예쁘고 정확하다. 그러데 케이팝스타6 김소희가 그걸 다 해냈다고 평가했다. 



박진영은 다른 춤을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았고 김소희가 없다고 하자 춤에 엄청난 재능을 타고 났다고 이야기했다. 박자타는 방식! 선! 느낌! 춤은 놀라운 수준이었다고 평가했다.



박진영은 K팝스타6 김소희 노래는 가능성이 있고 숨 쉬는 법만 바뀌어도 노래가 확 늘 것 같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합격을 주었다. 



양현석 평가 중 후한 칭찬은 "잘한다~"인데 케이팝스타6 김소희 댄스에 대해서는 "되게 잘하다."라고 최고의 칭찬을 했다. 춤 하나만큼은 놀라운 재능이고 무대를 압도하던 표정과 느낌이 먹혔다고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얼굴도 예쁘다는 말을 빼먹지 않았다. 그리고 기분 좋은 합격을 주었다. 



유희열은 K팝스타6 김소희 시선 처리가 너무 안 좋다고 지적했다. 상반된 견해에 깜짝 놀랐는데 유희열은 "저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요"라며 반전의 반전을 낳았다. 꼭 시정해달라는 말을 남겼다. 



유희열이 걸그룹 데뷔한 분 무대를 본 것 같다고 말하자, 양현석은 "더 잘해!", 박진영은 "저 정도 춤은 드물어!" 


K팝스타 김소희 얼렁 데뷔하자!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