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SNL

SNL B1A4 3분 보이프렌드

SNL B1A4 3분 보이프렌드


SNL8 명물허전 3분시리즈가 B1A4와 함께 돌아왔다. SNL 3분 시리즈는 역시 아이돌이 떼거지로 등장해야 제맛! 


SNL 코리아 시즌8에서 B1A4 전 멤버는 3분 보이프렌드로 모두 선보였다. 



SNL B1A4 <바로 내말 들어주는 남친> 


B1A4 바로(본명 차선우) 이름을 그대로 차용했다. 정말 여친 말을 너무나 잘 들어주는 남친이다. 


1. "방금헤어졌는데 또 보고 싶다"는 문자를 날라지마자 카톡 숫자 1은 지워졌고 답장 오기를 기다리는데 그때 바로 찾아온다.  


2. 깨가 쏟아지게 만나자는 말에 깨를 뿌린다. 



3. 차라리 벼룩의 간을 빼먹지 진짜... -> 벼룩을 해부에서 간을 빼먹으려고 하고 있다.


4. 사장님이 또 알바바를 깎겠대 망할놈의 카페, 이 카페 확 없어졌으면 좋겠다. -> 중장비 포크레인 끌고와서 카페를 부실려고 한다. 



5. 심지어 영화 주온을 보다가 나오지 말라고 외치자 -> TV 속에 들어가 주온을 끌어당긴다. 


SNL 바로는 그러고 나서 "내가 세영이 말은 바로 들어준다. 그랬지?"라는 말을 남겼다. 세영은 "그만하고 그냥 꺼지라고!"라는 말을 내뱉자 바로는 "아디오스... "라는 말을 남긴채 사라진다. 


아디오스 뜻은 작별인사 안녕이라는 스페인어다. 



SNL B1A4 <일심동체>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열연한 진영이 나왔다. 정말 진영과 모든 것을 똑같이 느끼고 행동한다. 그런 진영을 두고 세영은 어쩜 자신 마음을 잘 아냐고 감동한다.



1. 세영이 안 먹자 -> 진영은 세영이 굶는데 먹지 못하겠다며 먹지 않는다. 

2. 세영 야간 알바 -> 세영이 안 자면 어차피 오빠도 잠 못자

3. 세영 감기 고생 -> 진영은 키스를 하며 감기를 함께 나눈다. 

4. 세영 트림 하자 -> 진영은 민망할 세영을 위해 더 크게 트림! 

5. 세영 추위 타자 -> 세영은 자신에게 옷을 주나 싶었는데 진영은 옷을 쓰레기통에 버림 같이 혼자 따뜻할 수 없다며! 

6. 세영 구토 하자 -> 진영은 화장실 변기 앞에서 함께 구토를 해주었다. 

7. 세영 다리 아픔 -> 진영은 힐을 신고 다닌 세영이 아프다고 하면서 자신도 그걸 느끼기 위해 하이힐을 신고 다녔다. 



SNL B1A4 <챙겨주고 싶은 남친> 

산들이 정말 귀엽게 나온다. 멍뭉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네. 챙겨줘야할 게 너무 많은 남자였다. 얼굴은 밥풀은 기본이고 김밥까지... ㅋㅋㅋ 



SNL B1A4 <X-BOY Friend> 

세영은 전 남자친구라면 좋아하는 이유라도 있을거라며 내심기대했지만, 이건 뭐 스릴러 그 자체! 신우는 몸을 숨기며 세영을 바라만 보았다. 그것도 소름끼치는 문자와 함께! 



SNL B1A4 <소년같은 남친> 

공찬이 등장한다. 공찬은 명탄정 코난으로 코스프레했다. 



SNL B1A4 <벼락부자 남친> 

공찬이 또 등장한다. 이번엔 공찬은 천둥의 신 토르로 코스프레했다. 



마지막 SNL 3분 시리즈 멘트 
인간이 운명의 사랑, 나의 반쪽을 찾을 확률은 거리에서 번개를 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한다. 그렇게... 이번에도 운명은... 나를 비껴갔고 난 또.. 혼자가 되었다. 


SNL 코리아8 3분 시리즈 나름 잼있게 잘봤네 ㅋㅋㅋ



3분 시리즈 SNL <3분 보이프렌드> 다시보기 동영상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