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택시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들다 <잭 리처> 인터뷰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들다 <잭 리처> 인터뷰


톰크루즈가 영화 <잭 리처2>로 돌아왔다. 잭 리처에서 톰크루즈는 마치 성룡 영화처럼 대역 없이 모든 액션을 소화하고 있다고 한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들다 헐리웃 대스타가 쇼킹!


방한한 톰크루즈 나이가 55세인데 여영자를 들어 올리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택시 이영자는 자신을 들어 올려 줄 것을 내심 바랐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22년 전 모습


22년 전 이영자가 방한한 톰크루즈에게 자신을 들어 올려 달라고 제안했고 톰크루즈 스탭들이 만류하는 가운데 톰크루즈는 이영자를 번쩍 들어 올렸다. 그게 톰크루즈 33세일 때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22년 전 모습


현재 이영자가 그당시 몸무게보다 20키로를 감량했다고 세월이 많이 흘렀다. 나이가 50대 중반인 톰크루즈에게 그런 부탁을 하는 것은 정말 실례다. 



이영자는 톰크루즈 인터뷰가 끝나서 그때 일이 또 한번 재연되길 바랐고 남자 스탭을 번쩍 들어 올렸다. 와 정말 여성으로서 이영자의 힘이 진짜 장난 아니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설마"


이 모습을 지켜본 톰크루즈는 이영자의 마음을 눈치 채고 사진 찰영 후 미션 임파서블을 수행했다. 톰크루즈는 22년전 한강의 기적(?), 미션 임파서블이었던 이영자를 들어 올렸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들었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깃털처럼 가볍다고 하는데... ㅋㅋㅋ 욕봤다. 


택시 톰크루즈 이영자 22년전 한강의 기적


택시 톰크루즈 미션 컴플리트


택시 톰크루즈 인터뷰 내용 요약


Q: 헐리우드 스타 중 최다 내한 기록 보유자다. 기분이? 

- 8번이라고? 기록 세우는 걸 좋아한다. 한국을 정말 좋아한다. 공항에서 너무 따뜻하게 환영해준다. 이른 아침이데도 공항에서 선물도 주시고 감사하다.


택시 톰크루즈 인터뷰


Q: 한국에 대한 인상은 어떠냐? 

- 한국 사람들이 굉장하다. 한국 영화도 정말 멋지다. 모두 마음이 따뜻하다. 미국에 있을 때도 항상 반갑게 인사해준다. 


택시 톰크루즈 인터뷰


Q: 한국에 톰크루즈 별명이 "친절한 톰아저씨"이다. 

- 정말 아름답다. 정말 마음에 든다. 


택시 톰크루즈 인터뷰


Q: 2013년 내한 당시 두 시간 걸쳐 팬 서비스를 했다. 예정된 일이냐? 

- 시간을 초과했고 예상보다 훨씬 오래 했다. 너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와줬고 직접 만나서 인사할 기회다. 영화팬을 만나는 건 정말 기쁘고 재미있다. 



어릴 때 영화를 만들고 싶었고 세계를 여행하고 싶었다. 4살때부터 그 모습을 상상했었다. 세계를 돌아다니며 여러분들을 만나는 게 특권이고 새로운 문화를 만나고 배우는 것도 큰 특권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이 일을 정말 좋아하고 가족과 친구들에게도 항상 감사하고 있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2> 인터뷰 


Q: 진짜로 직접 모든 액션을 다 소화하는가?

- 모든 액션을 직접하고 항상 훈련하고 있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 인터뷰


Q: 영화 <잭 리처2>를 소개한다면?

- 굉장히 서스펜스한 영화다. 주인공은 굉장히 유능하다. 전직 헌병 출신에 굉장히 지적이고 육체적으로도 강인하며 주로 혼자 행동하는 독립적인 인물이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 인터뷰


다른 도시로 이동할 때 히치하이킹을 할 정도다. 한국에서도 히치 하이킹을 하나? 히치하이킹이나 버스로 이동한다. 항상 숨어지내고 세상과 단절된 사람이다. 


옭고 그름에 대한 확실한 자기 기준을 가지고 불의를 당하는 사람들을 위해 대신 싸워주며 정말 강한 정의감의 소유자이다. 문제가 생기면 항상 자기만의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 인터뷰

Q: 전작 <잭 리처>와 차이점은?

- 이번 작품은 주인공의 감정적인 부분이 좀 더 강조가 되었다. 뉴올리언스와 피츠버그에서 시작해 미국 전역을 걸쳐 스토리가 전개된다. 


가족들과 함께하면서 굉장히 개인적이면서 다이나믹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화려한 액션은 전작과 비슷하다. 


하지만 이번 편에서 주인공은 굉장히 놀랍다. 맨손으로 유리를 깨기도 하고, 미션 임파서블에서는 직접 손으로 유리를 깨지는 않았다. 관객분들이 만족할 거다. 손가락이 몇번 부러졌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 인터뷰


Q: <잭 리처2>에서 기대해도 좋을만한 액션 신은?

- 순식간에 상대를 쓰러뜨리는 장면도 강렬하고 완전 치열한 진흙탕 싸움도 준비되어있다. 네다섯 명과 한꺼번에 싸우는 장면도 있다. 여주인공이 싸울 때는 자동차 역션도 있다. 정말 멋진 자동차 액션신이다. 



이상 택시 톰크루즈 인터뷰를 살펴보았다. 


택시 톰크루즈 잭 리처 인터뷰


<잭 리처> 1편부터 봐야겠다. 택시 이영자 톰크루즈 ㅋㅋㅋ 앞으로 톰크루즈 미션 수행이 어려워 한국 안 올지도.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