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택시

택시 하석진 빙구미 허당끼 츤데레 별명 폭로

택시 하석진 빙구미 허당끼 츤데레 별명 폭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혼술남녀> 고퀄리티 쓰레기 고쓰 하석진이 출연하지 못했으나 전화 연결을 통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



<혼술남녀> 출연진이 하석진에 대해 모든 것을 방출 아니 폭로했다. 어떤 이야기가 오갔는지 먼저 살펴보자. 황우슬혜는 하석진이 처음에 역할 탓인지 이태리 타월처럼 까칠해 보였는데 ㅇ라고 보면 고퀄리티 천사표라고 한다. 


택시 하석진이 나오지 않았지만, 황우슬혜는 하석진이 착한데 그 이유는 평소 착한 척 하지 않지만, 뒤에서 동료들을 칭찬하고 다닌다고 밝혔다. 



민진웅과 박하선은 하석진에게 빙구미가 있다고 밝혔다. 택시 하석진이 허당끼가 있고 성대모사 욕심을 낸다고 한다. 민진웅은 하석진은 개그 욕심이 너무 많고 의외로 유머러스하고 쾌활한 형이라고 밝혔다. 



택시 이영자가 세사람 민진웅, 황우슬혜, 박하선에게 하석진이 어떤 사람이냐고 묻자, 박하선과 황우슬헤는 하석진이 츤데레 + 빙구미 + 허당끼가 있고 여러가지가 있는데 밀당을 잘한다고 밝혔다. 하석진 별명이 ㅋㅋㅋ 웃겨! 특히 빙구미!



택시 하석진은 박하선에게 처음에 실물이 예쁘고 귀엽다, 예쁘다는 말을 연기하면서 해줬는데 요즘에는 무시하고 혼내기 일쑤고 막한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하석진이 드라마가 끝나가니 정 떼려고 퉁명해진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고 한다. 필자 생각엔 하석진이 캐릭터에 몰입한 것일 수도... 



박하선은 혼술남녀 고쓰 하석진이 남자로서 멋있고 섹시하다고 밝혔다. 박하선은 스캔들을 생각한 것인지 속마음을 말하지 않았다. 



하지만 황우슬혜는 택시 하석진이 남자로서 좋다고 화끈하게 고백했다. 시즌2에서는 하석진과 황우슬혜를 연결시켜보는 것도 ... 아! 생각을 못했는데  황우슬헤는 이미 유부녀가 되어 버렸네. 



황우슬혜는 하석진이 처음에 자신에게 별 관심이 없었는데 끝날 때 지니찡 애칭을 부르면서 잘해주었다고 한다. 황우슬혜는 하석진이 프로포즈 한다면 "받아야죠" 솔직 !! 시원!!



고쓰라는 별명이 이제는 너무나 잘 어울리고 입에 촥 감기는 하석진이 박하선 민중웅 황우슬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보았다. 



택시 하석진은 상대역 박하선에 대해 실제 성격이 노그래 박하나 같지 않고 차분하고 코믹 연기 같은 거랑 맞지 않을 거 같은데 카메라가 돌면 완전 돌변하는 배우이다. 반면 황우슬혜 누나는 황진이 캐리기터랑 너무 닮았다고 밝혔다. 약간 푼수끼가 있고 섹시한 누나 느낌? 



질문 "박하선, 황우슬혜와 사귈 수 있다면..." 하석진은 따분한 상황일 때는 황우슬헤를 만날 것 같고 안정적이고 다이내믹한 연애를 할 때는 박하선과 함께 안정되고 차분한 연예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하석진은 이제 <1%의 어떤 것>의 연인 전소민과 함께 해야할 때다. 리메이크 <1%의 어떤 것> 드라마는 아직까지 강동원과 김정화가 주연이었던 원작에 비해 재미가 없다. 이제 하석진은 <1%의 어떤 것>에 올인해주었으면... 


택시 하석진 비밀 통화, 황우슬혜 이상형? 고쓰 하석진?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