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성현아 5000만원 무죄, 이해 안되는 판결

성현아 5000만원 무죄, 이해 안되는 판결


성현아가 무죄를 판결 받은 것은 참 축할만한 일이다. 성현아는 제외하고 순수 재판에 대해서만 생각해보자. 


재판만 놓고 보면 이번 판결은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다. 성현아 5000만원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없기 때문이다. 남자와 여자가 만났다. 남자는 스폰이라고 생각하고 3번 만난 대가로 5000만원을 주었다. 


그런데 남자는 스폰이었다고 주장했고 여자는 사랑이라고 주장했다. 사랑이었다면 헤어지고 나서 남자에게 5천만원을 돌려줘야하지 않는가?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보아도 5000만원에 대해 어떻게 해석하는지 자세한 설명이 없다. 결국 돈을 받아도 사랑이라고 주장하면 무죄로 판결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성현아 5천만원 이해가 되지 않아 네티즌들의 댓글을 찾아보았다. 



돈받은건사실인가요???앞으로이런일에휘말리지말고자식들앞에떳떳히사시길~~3번에5천??


돈도받고 무죄받아 좋겠다~뭐자랑이라고~~ㅋ


대단하다 최고네 구웃 올바른심판이네


그니까 결혼전제로 사귀다가 잠을 자면 돈도 받는구나.....


따가운 시선 자제해 달라 ?기자 쓴거 웃기네좋은 시선으로 어케 보니..아무리 돈이 좋아도얘들두 있는데 참..쉽게 돈 벌 생각하지 말구 떳떳하게 힘들게 일해서 벌어라


여 자 라 서 무 죄 ㅋ ㅋ



네티즌들의 시선은 매우 싸늘했다. 필자의 생각은 어제와 달랐다. 어제는 성현아 무죄를 축하해주었지만, 생각해보니 성현아 5천만원이 계속 이해가 되지 않았다. 


남자는 처벌받고 여자는 처벌받지 않는다니...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다. 물론 남자는 성현아 외에 스폰 관계가 많아 처벌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 성현아 5000만원 돌려줘야했다.


결혼 전재로 만나는 사람이 서로 돈을 주고 받는다? 그리고 헤어진 후에 돈을 돌려 주지 않았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랑으로 인정받는다? 이 무슨 해괴망칙한 논리란 말인가? 


앞으로 이 판결은 두고 두고 남을 것 같다.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 판결이다. 무전유죄, 유전무죄인 결과인가? 필자는 이해하지 못하고 있고, 네티즌들 또한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성현아 5000만원 논란을 접어두고 언론에 인권이 유린되는 것 같아서 참 마음이 아프다. 성현아 인권이 보장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 그런 부분은 한 아이의 엄마아기도 한데 안타깝게 생각한다. 


하지만 성현아라는 이름을 제쳐두고 이게 말이 되는 판결인가? 네티즌들의 여론 재판은 이미 무죄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다. 


앞으로 성현아 5000만원 무죄 사건에 파장이 클 것 같다. 스폰이라고 생각 안하고 사랑이라고 생각하면서 돈을 받으면 되니까. 사법부는 그렇게 말도 안되는 일을 만들고 말았다. 


성현아 무죄를 판결받았으나 연예계 복귀는 힘들 것 같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