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병호 3안타 동영상 부진 탈출 현지 반응

박병호 3안타 동영상 부진 탈출 현지 반응


박병호가 3안타를 치며 부진을 탈출했다. 박병호 타격 폼은 토우탭을 한 뒤 레그킥으로 티이밍을 맞추는데 준비 동작이 늦어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느리다. 


박병호 타격 폼을 조금 간결하게 바꾸어 준비 동작하는데 시간을 줄였다. 박병호는 토우탭을 살짝하지만, 레그킥을 하지 않고 지면에 발을 둔 채 타격을 했다. 



박병호는 구속이 빠른 패스트볼에 대해 타이밍을 맞추지 못했는데 교정된 타격폼으로 첫번째 타석에서 94마일 패스트볼을 안타로 만들어 냈다. 


소스가 복사되었습니다.

박병호는 2번째 타석에서 박병호는 유인구로 들어오는 공에 속지 않으며 볼넷으로 걸어나갔다. 


박병호는 3번째 타석에서 박병호는 약점으로 지적되던 높게 들어 패스트볼을 땅볼 타구로 만들어냈다. 타이밍이 늦을 경우 뜬공이 되기 쉬운데 땅볼이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타이밍이 빠르다는 증거다. 박병호 타격폼 교정이 효과를 봤다는 것이다. 



박병호 3안타 동영상 


박병호는 4번째 타석에서 바깥쪽으로 들어오는 87마일 패스트볼을 밀어쳐 안타로 만들어냈다. 박병호는 이번 안타로 3타수 3안타를 만들어낸다. 박병호 타율은 .226로 조금 올랐다. 


박병호 3안타 현지 반응을 살펴보자. 


박병호 현지 반응


박병호 첫 3안타 경기인가? (찾아보니 박병호 3안타 경기 처음)

그로스맨 계속 쓸어담어!  박뱅을 위한 시간이 왔어.

오호 좋은 이닝이었어.

 > 박병호 케플러 벅스턴(모두 루키)들이 만들어낸 이닝에서 타점을 보게 되어 기뻐


p.s. 박병호 현지 반응이 업데이트되면 추가할 예정.



박병호 현지 반응을 여러군데 찾아봤는데 위 내용이 전부다. 박병호가 최근 부진하기 때문에 3안타 경기가 나와서 극적인 순간에 나온 것이 아니라서 현지 반응은 뜨겁지 않고 조용하다. 


미네소타 현지 팬 반응은 에두아르도 누네스(누니예즈)의 인사이드 파크 홈런으로 뜨거웠다. 박병호도 Park이기 때문에 덩달아 함께 부각되었다.



이번 박병호 첫 3안타로 슬럼프 탈출의 신호가 될 수 있다. 타격폼을 교정한 박병호는 늦은 타이밍에 대해 어느 정도 성과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패스트볼에 약점을 보였던 박병호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이상 박병호 3안타 동영상 및 박병호 미국 반응에 대해 살펴보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