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티파니 제시카 뮤비 노래 대결 승자는?

티파니 제시카 뮤비 노래 대결 승자는?


개인적으로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보다 티파니를 좋아한다. 심지어 소녀시대 윤아보다도 티파니에게 매력을 더 느꼈고 푹 빠져있었다. 


티파니 솔로 앨범에 큰 관심이 있었고 잘되기를 기원했다. 티파니 뮤비가 세상에 선보였다. 하지만 반응은 폭발적이지 않다. 


처음에는 좋지 않다가도 멜로라는 게 익숙해지면 좋게 바뀌기도 한다. 그래서 지금 반응이 일시적일수도 있다. 


티파니 제시카 솔로 앨범 대결 승자는?


티파니가 내놓은 "I just Wanna Dance" 뮤비 영상은 나쁘지 않았지만, 음악은 별로였다. 기대가 너무 큰 탓일까? 기대만큼은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나쁘다는 뜻은 아니다. 


새로 나온 핫한 노래가 이미 수차례 들어본 노래처럼 느껴진다. 새로움이 없다. 하지만 익숙하다는 것과 무난하다는 것은 나중에 강점으로 바뀔 수 있다. 지금은 히트를 기대하기 힘들다. 중박 정도 되지 않을까 싶다. 


제시카는 소녀시대를 탈퇴했고 솔로앨범이 나온다. 제시카는 아직 티저만 공개했고 노래는 공개하지 않았다. 티파니 노래가 큰 호응을 얻지 못하는 것을 생각하면 티파니 제시카 대결은 제시카의 승리로 돌아갈 가능성이 커졌다. 


티파니 해외 반응을 보면 아주 좋다는 반응도 있지만, "지루하다. 부족하다"는 반응도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티파니 노래가 처지고 슬픈 노래처럼 들린다면 제시카 플라이 Fly 노래는 밝은 노래처럼 보인다. 제시카는 티저 뮤비 2개를 공개했는데 아직까지 본 노래는 나오지 않고 있다.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은 "With Love, J"이고 출시 예정일은 5월 17일 0시이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고 한다.  



태연이 솔로 앨범으로 대박을 터트렸다면, 티파니는 글쎄 음원차트를 올킬할 정도는 못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 곡은 티파니의 자작곡이라고 하는데 그 점에 있어서는 티파니를 높게 평가한다. 


티파니 제시카 솔로 앨범 대결은 아직 시작도 하지 않았다. 현재로서는 제시카 솔로 앨범이 더 기대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