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전소미 센터 문제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전소미 센터 문제


아이오아이 데뷔곡 드림걸즈가 출시되었다. 타이틀곡인 드림걸즈는 노래 자체는 무난하며 빅히트가 기대된다. 하지만 이전에 나온 "픽 미"만큼의 중독성이 있지는 않다.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노래 듣기 동영상


팬들의 반응은 픽미나 크러쉬보다 좋지 않다고 평가하고 있다. 아이오아이 드림걸스의 센터는 전소미다 하지만 군데군데 전소미가 아닌 멤버들이 센터에 있는데 이것에 대해 일부 팬들은 좋게 보고 있지 않다. 


뮤직비디오 안에서는 11명의 멤버가 각자의 꿈을 향해 달라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발레리나 주결경이 나올 때는 주결경이 센터에 있다. 전체적으로 아이오아이 전소미가 드림걸스 뮤직 비디오에서 센터를 담당하고 있다. 



리듬 체조 꿈을 꾸고 있는 최유정 또한 센터에 나서고 있으며 펜싱 선수로 나오는 임나영 또한 센터로 나온다. 원래 춤을 추면서 센터에 있기도 하고 뒤로 밀려나기도 한다. 센터 문제로 말 나온다는 게 정말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노래는 데뷔곡으로 조금 아쉬운 점이 있으나 순위권 안에서 놀 것 같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멤버들이 익숙해서인지 노래도 부담없이 다가온다. 




이번 앨범에는 트랙이 7개 존재하는데 11명으로 녹음된 픽미에 대해 혹평이 어이졌다. 똑똑똑 노래는 드림걸즈와 다른 분위기이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드림걸즈보다 더 좋다는 평가도 있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기대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