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그루 몸매 비키니 대박, 결혼 하고 싶은 여자

한그루 결혼 발표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일밤 진짜사나이에 출연중인 한그루는 나이가 1992년생으로 만 23살밖에 되지 않습니다. 사실 이 나이에 뜬금없이 결혼을 하다니 다소 충격적이네요. 


이런 연예인 대부분 과속으로 딱 걸리기도 했지요. 한그루는 어떤 연유에서 결혼을 빨리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한그루는 8살 연상인 남자친구와 결혼 발표를 하였습니다. 



기자들이 먼저 한그루 결혼 기사에 대해 터트렸나 봅니다. 그리고 한그루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고 같이 글을 남겼습니다. 한그루는 남자친구와 1년동안 교제를 했고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 군요. 


자신이 어린 나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남자친구와의 만남이 운명이라고 생각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군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한그루는 엄친딸로도 유명한데요, 집안 스펙으로 보면 언니 오빠들이 서울대, 고려대 출신이고 아버지는 영화 CF 감독으로 일하고 있고 어머니는 CF 출신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그루 또한 북경국제예술학교를 나왔으며 미국과 중국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미국에서 초등학교를 나왔으며 부시 대통령 교육상을 받을 정도로 똑소리나는 엄친딸입니다. 



한그루는 2015년 11월 9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사진이 공개된 것으로 보이네요. 정말 훈남이네요. 



한그루 결혼 하고 싶은 여자 1순위가 아닐까 생각드는데요, 한그루 몸매 정말 예술이네요. 글래머에다가 허리는 가늘고 게다가 힙 라인에서 무릎으로 내려오는 라인은 그림속 아니 만화속에서 나올만한 라인이네요. 



한그루 비키니 사진 감상해 보았는데요, 정말 아름다운 라인을 가지고 있네요. 한그루 키 몸무게는 여군 특집에서 163.6cm, 48.20kg으로 알려졌습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에는 한그루 키 165cm, 한그루 몸무게 46kg으로 나와있는데요, 거의 비슷하네요. 



한그루 몸매 잘 나온 사진은 원피스 사진인데요, 라인이 정말 예쁘네요. 허벅지에 살이 있어 골반라인이 살아있습니다. 남자들이 선호할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한그루 결혼 하고 싶은 여자입니다. 한그루가 품절녀가 되어 매우 아쉽네요. 


결혼 그리고 행복하게 사시길 바래요.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