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명단공개 출산 후 운동 소이현 발레, 김효진 요가

명단공개 출산 후 운동 소이현 발레, 김효진 요가


9위 소이현

아이 엄마 소이현 몸매 관리 노하우는?

소이현은 18살 때 슈퍼모델로 데뷔하며 32-24-35 황금 비율을 자랑했다. 2014년 배우 인교진과 결혼 후 2015년 12월 사랑하는 딸 하은 양을 출산했다. 소이현은 출산 2개월 만에 의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소이현은 오랫동안 해운 무용을 임신 중에도 꾸준히 실천했다고 한다. 임신 중에는 출산 후에 골반이 다 벌어져 있다. 뼈도 벌어져 있고 그래서 너무 무리가 가지 않는 한에서 내근력을 키우는 동작을 많이 해주는 게 좋다고 밝혔다. 



플리예 동작: 골반과 다리 근육을 풀어주는 발레의 기본 동작

1. 다리를 어깨 너비로 벌리고 무릎을 천천히 구부린다.

2. 엉덩이에 힘을 빼고 무릎을 옆으로 잡아당기듯이 내린다. 



플리예 동작은 골반 안정화와 함께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발레는 출산 후 빠른 몸매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명단공개 소이현은 붓기의 적인 염분이 없는 저염식 식단으로 부기를 제거했다고 해 임신 전 몸무게를 되찾았다고 한다. 2주만에 명품 몸매로 돌아오다니... 대단하다. 



8위 김효진

유지태와 결혼한 김효진은 임신 직후부터 육아에만 전념 중이다. 결혼 6년차 아이 엄마 답지 않게 완벽한 보디 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김효진은 16세 잡지 모델로 데뷔해 169cm, 47kg의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2014년 임신전 47kg이었던 몸무게가 임신 후 67kg이었다고 한다. 그녀의 몸매 관리 비법은 뭘까? 김효진은 임신 중에도 요가로 몸매를 관리했다고 한다. 출산 후에도 플라잉 요가로 매일 같이 몸매를 관리한다고 한다.



요가 스파이더맨 자세: 해먹에 거꾸로 매달린 후, 중력에 의해 척추 마디마디와 어깨나 목의 긴장감을 완화하는 동작으로 뭉친 어깨, 닫힌 가슴 열기에 도움을 주며 특히 목 디스크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동작이다. 



요가 페가수수 자세: 고관절 굴곡근, 장요근을 사용하는 동작으로, 골반이나 허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며 틀어진 골반을 교정하는 데 효과적인 동작이다. 



김효진은 약 10년간 채식주의 식단을 고집해왔다고 한다. 김효진은 이런 식단이 몸 건광과 몸매 관리의 일환인것 같다고 밝혔다. 


김효진은 해산물 버섯 채소 과일 위주의 식사를 한다고 한다. 단백질은 육류 대신 우유, 달걀, 생선으로 보충한다고 한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