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서유리 아키호 닮은꼴

서유리 아키호 닮은꼴


서유리와 아키호가 누가 더 예쁜지는 개인 취향이다. 요시자와 아키호를 보고 있으면 서유리도 좋지만 서유리보다 아키호가 조금 더 끌린다. 



서유리 트위터에 "나한테 계속 요시자와 아키호라는 일본배우 닮았다는 메세지가 와서 내가 그언니 작품(?)을 직접 본적이 있다. 닮긴 닮았네 이걸 기뻐해야하나 슬퍼해야하나 만감이 교차한다"고 남겼다. 아래는 서유리 트위터 원본이다.



개인적으로 서유리 아키호 분위기만 비슷할뿐 많이 닮았다고 생각들지는 않는다. 아키호는 1984년 3월 3일생으로 만31살이고 서유리는 1985년생으로 만30살이다. 아키호가 서유리에게 언니인 셈이다. 



요시자와 아키호(吉沢明歩, よしざわあきほ)는 2016년 현재까지 일본 어덜트 비디오 업계의 전설이다. 아오이 소라는 은퇴했으니 12년 동안 롱런하고 있는 배우는 아키호가 유일(?)하다고 볼 수 있다. 


요시자와 아키호 닮은꼴로 서유리만 있는 것이 아니다. 언뜻 한예슬 얼굴도 보인다. 눈 감고 있는 모습이 한예슬과 많이 닮았다. 어떤 사람은 홍수아 닮았다는 이야기도 있고 문채원, 이은성까지 거론되고 있다. 



미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으나 딱히 누굴 닮았는지 잘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서유리와 한예슬의 얼굴을 섞어 놓은 듯 하다. 위 사진을 보면 한예슬 닮을꼴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분위기가 묘하게 닮아 있다. 아무튼 서유리 아키호 닮았다는 데는 서유리가 인증했다. 


요시자와 아키호가 많은 작품을 남겼으니 구글에 "요시자와 아키호"로 잘 검색하면 그녀의 동영상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