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박상민 거짓말 노래 듣기 절절한 음색, 우승!

불후의명곡 박상민 거짓말 노래 듣기 절절한 음색, 우승!


불후의 명곡에서 박상민이 절절한 카리스마로 "거짓말" 노래를 불러 우승을 차지했다. 




불후의명곡 박상민은 슬편 편곡을 했고 스테파니 또한 슬프게 편곡해서 떨어져 부르기를 원했는데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더니 결국 붙고 말았고 박상민표 감성으로 승부하겠다고 했다. 



오승근&조항조 형님을 무척 잘 알고 있는 박상민은 불후의명곡에 스스로 출연을 하고 싶어 자진 출연을 했다고 한다. 박상민은 조항조 <거짓말> 노래를 이별에 관한 남자의 마음으로 울려보자고 무대에 나섰다. 진짜 슬픔이 무언지 박상민 스타일로 불러보겠다고 했다. 



거짓말은 2005년 발표한 조항조의 4집 앨범 수록곡이다. 발표한지 10여 년이 흘렀지만 여전히 많은 사랑받는 트로트 애창곡으로 애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박상민은 거짓말 노래를 부르면서 자신의 스타일대로 애절하고 절절한 음색으로 사람의 마음을 녹였다. 상남자 스타일로 사랑의 아픔과 이별의 슬픔을 거짓말 노래에 녹여냈다. 



박상민은 스테파니를 넘어섰고, 마지막으로 노래를 부른 울랄라 세션을 이겨 2연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솔직히 이번 오승근&조항조 편은 개인적으로 스테파니의 무대가 좋았다. 



하지만 박상민 노래는 마지막이 압권이었는데 "영원하길" 이 노래 한소절이 사람의 마음을 확 끌어 놓았다. 한방에 뒤집기를 했다. 



남자 슬픔을 노래하다 박상민의 거짓말이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