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쯔위 다현 김희철 로꾸꺼 댄스 움짤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나연 쯔위 다현 김희철 로꾸꺼 댄스 움짤


주간아이돌 트와이스가 나온지 한달도 되지 않았으나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다시 주간아이돌에 방문했다. 


트와이스 멤버는 9명이나 에이스 나연, 쯔위, 다현 3명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했다. 주간아이돌을 예전에 보았다면 정형돈의 모습을 자주 목격했을텐데 정형돈 대신에 최근 김희철이 데프콘과 함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희철은 SM 출신으로 JYP 여자 그룹인 트와이스와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방송하면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김희철은 JYP 대표 박진영에게 트와이스를 직접 물어보며 트와이스 멤버에 대해 고시공부하듯 열심히 공부했다고 한다. 


One in a million 뜻: 백만개의 그룹 중 단 하나가 되라는 뜻



김희철은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3명의 이름을 정확하게 맞추었다. 트와이스에서 가장 잘나가는 멤버 중 한명이 쯔위, 나연이 나왔는데 너무나 당연한 것 아닐까 싶다. 



김희철 트와이스 함께 로꾸꺼 댄스를 추었는데 트와이스 나연은 상당히 열심히 로꾸꺼 댄스를 추며 신인다운 모습을 보였다. 너무 열심히해서 트와이스 나연 움짤 만들어 보았다. 


트와이스 나연 로꾸꺼 음악에 맞추어 댄스 움짤


나연이 앞으로 예능계를 이끌어가지 않을까 싶다. 아무래도 한국말이 서툰 멤버들 속에서 나연이 고생 많다. 



트와이스 쯔위 움짤 함께 만들었는데 쯔위 대만 독소리 버전으로 로꾸꺼 댄스 음악에 맞추어서 신나게 춤을 추며 무대를 장식했다. 무엇보다 이번 주간아이돌 트와이스 출연으로 나연에게 완전 호감이 간다. 확실히 대만 출신 쯔위 키가 살아있네. 트와이스 다현 아직까지 큰 존재감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