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조윤희 몸매, 워너비 다리 라인, 비키니 인스타그램

조윤희 몸매, 워너비 다리 라인, 비키니 인스타그램


최근 조윤희가 조선마술사 영화에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조윤희의 역할은 보음 역으로 주연은 아니다. 하지만 주인공 유승호 환희를 가장 잘 이해하는 인물 중 한 명이다. 


어린시절 환희는 옛날 귀몰의 손에서 학대를 받았는데 의누이 보음 조윤희와 함께 도망쳤다. 환희와 보음 조윤희는 빼놓을 수 없는 관계이다. 



조윤희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눈썰매를 타고 있었다. 너무 사랑스러운 얼굴이다. 조윤희 비발디 스키장에 있었다고 한다. 조윤희는 비발디파크에서 볼링장에서 가족들과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조윤희는 2009년 남성패션 매거진 아레나 화보에서 팜므파탈로 변신화 큰 화제가 되었다. 2009년도면 조윤희가 뜨기 이전인데 그녀의 명품 몸매는 빛났다. 



아레나 화보에서 조윤희 비키니 의상이 선보였는데 조윤희 키가 170cm라서 그런지 정말 길어 보인다. 조윤희 몸무게는 48kg라고 알려져있다.



화려한 조명 속에 조윤희 비키니 블랙이 더욱 빛난다. 시거를 물고 있는 남자 모델은 황정민과 비슷한 느낌인데 수영복 차림에 슈트를 걸쳤으면 어땠을까 싶다. 



아래 화보 사진은 조윤희 비키니 화이트 색상인데 아름다운 가슴라인이 심쿵하게 만든다. 



앞서 보여준 블랙과 화이트 비키니를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는 조윤희 비키니가 블랙앤화이트가 되어버렸네. 빨간 장미 색상이 사진과 잘 어울린다.  



조윤희는 8등신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위 사진을 보니 확실히 8등신인 것 같다. 



조윤희 몸매도 예쁘지만 특히 조윤희 다리 라인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워너비 라인이다. 



청순한 얼굴에 다리 라인까지 예술이다. 



아래 화보에서는 조윤희 복근도 보이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복근이다. 조윤희 다리만 예쁜 게 아니였다. 도대체 안 예쁜 곳이 어디야? 조윤희 몸매 최고다.



아래 조윤희 화보에서는 긴머리에 핫 팬츠가 잘 어울려서 조윤희 다리 라인을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고 있다. 



조윤희 성형외과 모델이라고 하는데, 의정부에 있는 쥬디스 성형외과 모델로 찍은 사진이다. 조윤희가 이곳에서 성형한 것이 아니라 그냥 홍보 모델이다. 조윤희 다리 정말 예술이다. 



마찬가지로 조윤희 성형외과 홍보활동 사진이다. 단발머리가 참 예쁘네.



다음은 조윤희 코스모폴리탄 화보인데 구리빛 피부가 돋보인다. 



롱스커트를 입고 있는 조윤희 몸매 환상적이다. 


파란색 아이라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입술 색깔은 약간 아파 보인다. 



조윤희 비키니 사진인데 무늬가 너무 강해 조윤희의 아름다운 몸매가 잘 들어나 보이지 않는다.



아래 화보에서 조윤희 다리 라인 정말 예술이네. 마네킹 몸매가 따로 없다. 


바로 이 립스틱 색깔을 썼어야지. 앞서 왜 말도안되는 살색 립스틱을 썼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조윤희는 넝쿨당, 넝쿨째 쿨러온 당신에서 보이시한 매력을 가진 방이숙으로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조윤희는 잘나가는 기업 회장 아들인 천재용을 맡은 이희준과 사랑에 빠지는 역할을 맡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