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택시

택시 박나래 주사, 술버릇, 키, 또라이 남자친구 이야기

택시 박나래 주사 또라이 남자친구 이야기


현장토크쇼 택시는 신이, 솔비, 박나래가 출연해 용감한 직설녀라는 컨셉으로 이끌어 갔다. 택시의 주인공은 박나래였다. 그녀의 입담을 당해낼 수 없었다. 


솔비는 프로를 혼자 진행하만한 능력이 되지 않았고 묻는 말에 대답하는 정도였고 신이는 아주 적극적이고 도발적일 것 같았지만 실제 성격은 차분하고 조용하기까지 했다. 



택시 프로그램에서는 앉아서 촬영해 박나래 키를 몰랐는데 박나래 키는 149cm로 알 려져있다. 솔비 키는 163cm로 알려져 있는데 박나래와 14cm 아이가 난다는 말인가? 사진상에서는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다. 


물론 박나래가 키에 대한 컴플렉스 때문에 키높이 신발을 신었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찾아보니 역시나 9cm 이상되어 보이는 힐을 신었다. 박나래는 요즘 대세녀인데 어플 차단 광고를 찍었다고 한다. 



택시 박나래는 자신의 인지도가 올라갈수록 과거가 털릴까 두렵다고 한다. 그녀는 자신의 과거가 지저분하다며 고백했다. 



홍대에서 낮 12시부터 술먹기 시작했는데 새벽 2시까지 14시간을 술을 마셨는데 많은 사람들이 제보했다고 한다. 박나래 완전 골뱅이 되었다. 걔 완전 쓰레기더라 등등



이영자가 이것만 털리면 안되는게 있느냐고 묻자? 박나래는 말해도 방송에 적합하지 않아 방송이 안된다고 하자 이영자는 그건 우리가 결정한다며 이야기하라고 강요했다. 



박나래 주사가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는데 듣자 마자 사람들 반응이 엄청났다. 도대체 뭘까? 이건 쓸수 없다라는 자막이 흘러나왔다. 영자는 그냥 얼음이 되었고 신이는 바닥에 대고 박장대소를 했다. 솔비는 말문이 막혔다. 



박나래는 털리면 안되는 술버릇을 말했고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지만 시청자를 우롱하는 것인지 방송 불가라면 편집에서 삭제해야하는 것 아닌가? 이렇게 궁금하게 만들어놓고 도대체 시청률만 올릴려고 하는 건가? 



방송에 대한 책임을 져야하는데 방송이 불가하면 내보내지 말자! 다음주에 밝히는 것도 아니고 너무하다 싶다. 택시 완전 실망이다! tvN은 잘못이 없다고 하지만 KT 송출 문제로 택시를 보는 사람 대부분 15분간 방송이 나오지 않아 볼 수 없었다. 



박나래 주사는 남자에게 "나 오늘 어떡해? 집에 가 말아?"라고 멘트를 한다고 하는데 남자 반응은 "꺼져!"라고 대답한다고 했다. 정말 셀프디스로 큰 웃음 주는 박나래다. 이런말 들으면 상처받는데 박나래는 자신이 촛불이 아니라며 "난 안꺼지지, 꺼지지 아니하지"라고 응수한다고 했다.



솔비는 좀 더 술을 먹고 싶은데 일어나는 분위가라 어떻게 하냐고 묻자? 박나래는 "여자 한 명 더 불렀어... 일단 있어봐! 그 친구 예쁘고 술 약해" 완전 남자 마음 갖고 논다. 있자 갑자기 술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와우! 대박 멘트다. 역시 택시 프로를 박나래가 살렸다. 



박나래 남자친구를 했는데 집착이 좀 있다고 했다. 집에 있는지 없는지 확인을 나래 집 변기 물 내리는 소리로 확인한다고 한다. 이유는 나래 집의 변기 수압 소리가 아주 독특하다고 한다. 이 이야기를 듣고 신이는 또라이 남자친구라고 하자 자신의 첫남자에 대해 그렇게 말한다고 약간 불편해 했다.  



신이는 택시 프로가 정말 공중파만큼 뜨기 쉬운 좋은 프로인데 너무나 소극적이었고 열심히 하지 않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비호감으로 비춰진 것으로 보인다. 안타깝게도 신이에 대한 댓글 반응이 무척 좋지 않다. 반면 박나래가 택시에 출연 안했으면 어쩔뻔했나 싶다. 


택시 박나래 방송불가급 술주사 동영상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