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마차도 벤츄라 빈볼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마차도 벤츄라 빈볼 벤치클리어링 동영상


매니 마차도가 요다노 벤츄라 얼굴에 핵주먹을 날렸다. 5회 벤츄라는 99마일 공을 초구로 매니 마차도를 향해 던졌고 마차도는 빈볼임을 직감하고 마운드로 뛰어 나갔다. 



매니 마차도는 주먹을 들어 훅을 날렸고 요다뇨 벤츄라는 강펀치를 맞고 쓰러지면서 마차도의 몸을 잡았다. 마차도 한방에 KO가 된 것이다. 


마차도 벤츄라 벤클 동영상


마차도가 맞았던 몸에 맞는 공은 100% 빈볼이라고 볼 수 있다. 요다노 벤츄라의 제구력이 좋지 않지만, 상황적으로 볼 때 빈볼이라고 볼 수 있다. 마차도 빈볼로 인해 이성을 잃었다. 이런 부분이 원인이 되어 난투극이 일어난 것이다.


양팀은 1회부터 양팀 선수들은 몸쪽 공에 대해 신경전을 벌였고 2회 마차도 벤츄라는 말다툼이 있었다. 이때부터 어느 정도 마차도 벤츄라 벤클이 예상되었던 부분이다 


벤츄라 마차도 말싸움 동영상


김현수가 1루에 있는 상황에서 요다노 벤츄라는 몸쪽 홈플레이트에 걸치는 공을 던졌다. 매니 마차도가 덕아웃으로 물러나면서 요다노 벤추라와 이야기를 주고 받았다. 


이 부분 때문에 빈볼 및 마차도 벤츄라 벤클이 나온 것으로 보인다. 최근 메이저리그에 주먹이 오가는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 벤츄라 마차도 벤치클리어링이 나오자 등번호 25번 김현수 선수는 빛과 같은 속도로 뛰어갔다. 


볼티모어 벤치클리어링 김현수 동영상


벅 쇼월터 감독은 김현수가 다치지 않도록 보살피는 모습이었다. 이제 벅 쇼월터 양아들로 김현수가 입적하는 모양인가보다. 가장 극박한 순간 김현수에 대한 벅 쇼월터의 진심이 보였다.


벤츄라 마차도는 둘다 퇴장을 받았다. 이날 경기에서 김현수의 활약으로 볼티모어가 9:1로 캔자스시트에게 승리를 거두었다. 이상 벤츄라 빈볼로 인해 주먹이 오갔고 최악의 벤치클리어링을 이끌어냈다. 



이상 볼티모어 벤치클리어링 이야기였다. 최근 메이저리그 최악의 벤클은 오도어와 바티스타간의 난투극이 유명하다.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