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 노아 신더가드 홈런 2개 다저스 침몰
투수 노아 신더가드 홈런 2개 다저스 침몰
노아 신더가드는 100마일을 훌쩍 던지는 메이저리그에서도 보기 힘든 괴물 투수다. 2015년 시즌 전 메이저리그 유망주 투수 2위였고 뉴욕 메츠는 노아 신더가드를 콜업해 선발 투수로 성장시킨다.
뉴욕 메츠는 2014년 기존의 에이스 맷 하비가 부상으로 팀을 떠나 있어 투수력이 좋지 못했다. 하지만 신인 제이콥 디그롬이 류현진과 만난 후 승승장구하며 그해 신인왕이 된다.
2015년 맷 하비가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맷 하비, 제이콥 디그롬, 노아 신더가드까지 엄청난 선발진을 보유하게 되었다.
파이어볼러 삼총사의 힘으로 포스트시즌에 올라 우승 후보(?) 중 한 팀이자 커쇼가 버티고 있는 다저스를 무너뜨렸고 사이영상 투수 제이크 아리에타가 이끄는 시카고 컵스를 박살내며 NL 챔피언이 되었다.
올해도 뉴욕 메츠는 승률 .636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노아 신더가드는 현재 메츠 3선발로 뛰고 있지만 성적만큼은 팀 내 1등이다.
노아 신더가드는 다저스 상대로 홈런 2개를 맞았다. 뉴욕메츠는 다저스 상대로 스코어 1:2로 지고 있었다. 노아 신더가드 홈런 2개로 일본인 투수 마에다 겐타는 무너지고 말았다.
투수라고 보기 힘들 정도의 굉장히 기술적인 홈런이 나왔다. 노아 신더가드는 실투라고 보기 힘든 떨어지는 슬라이더를 퍼올리며 홈런을 때려냈다.
노아 신더가드 홈런 2개 동영상
마에다 겐타는 4실점하며 무너졌고 1점대 평균자책점이 2점대로 올라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에다 겐타는 평균자책점 2.30으로 좋다. 하지만 FIP는 3.80으로 좋지 못하고 BABIP 또한 .237로 낮아 앞으로 성적 하락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