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miss A <Bad Girl Good Girl> 억울한 김형은

스토리포유 2016. 2. 13. 14:52

프로듀스101 miss A <Bad Girl Good Girl> 억울한 김형은 


비쥬얼이냐? 실력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기럭지가 길었던 2조, 개미처럼 열심히 연습했던 1조가 miss A 노래 <Bad Girl Good Girl>로 한판 붙었다. 


댄스 수업 때 2조는 칭찬을 받았지만 1조는 많은 지적을 받았다. 1조인 오서정은 2조 멤버들의 키가 커서 같이 손을 뻗어도 훨씬더 커보이고 좀 더 멋있게 보인다는 점을 이야기했다. 



1조 임정민 또한 비슷한 이야기를 했다. 임서정은 2조보다 1조 키가 다들 작으니까 그 부분이 걱정된다고 한다. 


2조 프로듀스101 김형은은 몸이 아파서 하루 나오지 못했다. 김형은은 자신이 센타로서 중심에 딱 서서 맞춰줘야 하는데 미안한 마음이 많이 들어다고 한다. 



1조는 2조에 비해 부족하다는 걸 인정했고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또 그렇게 열심히 연습했다. 


프로듀스101 김형은은 1,000표 적은 게 아닌데 무조건 받아야 한다며 칼을 갈았다. 똑같은 곡으로 어떤 결과를 보여줄까? 


1조 miss A <Bad Girl Good Girl> 노래 듣기

센터 서브보컬 김형은

리더 서브보컬 최은빈

메인보컬 오서정

서브보컬 임정민

서브보컬 이세흔


2조 miss A <Bad Girl Good Girl> 노래 듣기

센터 메인보컬 김민경

리더 서브보컬 김다정

서브보컬 김우정

서브보컬 김지성

서브보컬 강예빈



필자는 1조 무대를 보다가 "오호 꽤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2조 무대를 보니 조금 더 빨려 들어가서 2조가 더 나아 보였다. 2조가 비주얼이 더 좋긴 했다. 


프로듀스101 트레이너들의 생각은 달랐다. 1조 무대가 더 좋았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었다. 트레이너들은 여러가지 면에서 2조보다 1조가 더 잘했다고 평가했다. 



투표 결과 최종 득표수에서 2조가 1조보다 2배 이상으로 많았다. 1조는 209표였고 2조는 426표로 절반 이상 차이가 난 것이다. 


프로듀스101 김형은은 센터로서 좀 억울하게 생각했다. "어떻게 저렇게 차이가 많이 나지?" 김형은의 말이다. 필자 또한 공감이다. 



2조가 느낌에서 약간 더 좋았다는 건데 1조가 2배 차이날만큼 못하지도 않았다. 트레이너들은 오히려 1조가 더 잘했다고 평가했는데 2배라니 사실 좀 믿기지가 않는다. 



프로듀스101 김형은은 "여기선 제가 봤을 때 실력으로 판가름나는 건 아니라고 생각을 해서 보이는 이미지로 뽑잖아요. 사람들이 그래가지고 ..." 



프로듀스101 김형은은 제법 표를 많이 받았다. 슈퍼스타K에 나와 인지도가 있어 기대가 되었던 오서정은 이세흔과 함께 가장 낮은 19표를 받았다. 


프로듀스101 오서정은 자신의 표를 보고 충격 받았다. 오서정은 오히려 슈퍼스타K 이미지의 영향이 조금 크지 않을까하고 예상했다. 



오서정은 슈퍼스타K에서 밉상 이미지가 있었나 보다. 하지만 2조가 이미지로 압도했던 것이 더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