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손에가수 김다미 <I Have Nothing> 가창력 폭발
스토리포유
2016. 2. 10. 05:50
내손에가수 김다미 <I Have Nothing> 가창력 폭발
사천의 자랑 김다미가 판타스틱 듀오 - 내손에가수에서 정상급 가수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내손에가수 윤상은 김다미의 가창력에 소스라쳤고 김범수가 눈이 동그래졌으며 장윤정은 어머어머라는 말을 시종일관 할 수밖에 없었다.
판타스틱 듀오 임창정은 외모까지 마음에 든다면서 기회가 되면, 돈 생기면 제작해보고 싶다는 사심을 드러낼만큼 김다미의 가창력은 아주 뛰어났다.
한국에서 내놓으라하는 뮤지션들이 김다미의 가창력에 뽕갔다. 이정도면 숨은 원석을 찾아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정확한 음정의 고음과 폭풍 성량이 휘몰아치는 판타스틱 듀오 김다미 <I Have Nothing>을 감상해보자.
김다미 <I Have Nothing> 노래 듣기
내손에가수 김다미는 1:3 대결 무대에서 천안 김밤수 곽호민과 왕십리 헬스녀 박현주를 꺾고 김범수와 <끝사랑>을 부를 기회가 주어졌다.
판타스틱 듀오 김다미는 김범수와 듀엣 무대에서 성량 깡패 김범수를 성량으로 밀어버렸다. 김범수는 김다미의 성량에 장풍을 맞는 것 같았고 성량 대결에서 작아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내손에가수 김범수는 자신의 노래 <끝사랑>을 너무 많이 불러 왠만하면 감동을 받기 힘든데 김다미와 함께 부르면서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판타스틱 듀오 김다미는 김범수와의 듀엣 무대로 엄청나게 환호성을 받았고 최종 우승까지 거두었다.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정말 기대된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