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실력 진짜 민망한 수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0. 3. 07:14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랩실력 진짜 민망한 수준일까요? 


살아남은 여자 래퍼들의 첫 회식이 있었습니다. 씨스타 효린, 원더걸스 유빈, 피에스타 예지, 길미, 안수민, 문수아, 애쉬비, 캐스퍼, 헤이즈, 키디비, 트루디이 출현합니다.


첫 회식 자리에서 포미닛 4minute의 카리스마 보컬 & 래퍼 전지윤이 언프리티랩스타2에 새롭게 합류하였습니다. 살아남은 래퍼들은 전부 경계의 시선으로 그녀를 맞이합니다. 



새로 합류한 전지윤은 소외감을 느낍니다. 전지윤은 "싸늘했어요. 자기들끼리 화기애애하니까 불청객이 들어온 느낌?" 여자 래퍼들은 새로온 전지윤에게 신고식으로 랩을 요청했고 전지윤은 당당하게 랩을 할거라고 하자 모두가 환호성을 지르는데요, 또 장난이라고 하네요. 분위기는 더 싸늘해졌습니다. 


아이돌이라는 편견 속에서 전지윤은 랩을 시작합니다. 여자 래퍼들에게 기쁨의 웃음이 아닌 한숨의 웃음이 저절로 흘러 나왔습니다. 



수아 : 듣는 순간 진짜 약간 뭐지? 박자를 잘못 탔나 생각했어요. 

트루디: 너무 타령 같다고 해야 하나? 노래 같았어요. 랩이 아니라. 억지로 맞추려는 느낌? 전형적인 걸 그룹? 어떤 특색이 없어요. 

헤이즈: 내가 내가 내가~ 밖에 생각이 안 나요. 

수아: 죄송하지만 못해요. 어느 정도의 실력도 갖추고 있지 않아요. 




여자 래퍼들의 평가는 매우 싸늘했습니다. 사실 비전문가인 글쓴이가 보기에도 맛깔스러운 랩이 아니었습니다. 비트가 너무 느렸고 어떠한 랩 기교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전지윤은 비트가 완전 느려서 정말 멘붕 상태였다고 이야기합니다. 전지윤은 자신이 정말 제대로 랩을 하면 다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게 아이돌이 되었던 언더가 되었든 전부 이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전지윤 자신감 하나는 정말 좋네요. 전지윤 랩실력 진짜 민망한 수준이 아니라고 믿고 싶습니다. 정말 제대로 해서 나쁜 평가를 뒤 엎어버리길 바랍니다. 


포미닛 전지윤 포에버~!




언프리티랩스타2 전지윤 진짜 랩실력을 보여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