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단풍 AOA 초아 아름다운 구속 노래 모음
복면가왕 단풍은 AOA 메인 보컬 초아로 밝혀졌습니다. 2라운드에서 김종서 원곡 아름다운 구속을 불렀습니다.
'아름다운 구속은'은 원곡 개성이 워낙 뛰어나서 김종서의 색깔을 지우기 아주 험난한 노래입니다. 하지만 AOA 초아는 이 곡을 선택했네요.
복면가왕 초아 아름다운 구속 노래 모음
MBC 제작진은 자막으로 가창력뿐만 아니라 매력까지 빵빵 터진 무대라며 극찬을 아까지 않았습니다. 판정단 반응은 아주 좋았습니다.
김형석은 선곡을 참 잘했다면서 폭풍 칭찬을 시작하였습니다. 복면가왕의 단점 중 하나가 왠만하면 좋은 이야기만 한다는 것인데요, 쓴소리 하는 분이 아무도 없습니다.
김형석은 복면가왕 단풍에게 선곡, 제스쳐, 음색 모든 것이 한가위에 딱 맞게 행복을 전달해주는 목소리였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원곡 가수 김종서는 자신의 곡 아름다운 구속이 담백하게 부르기 쉽지 않다. 음역이 굉장히 넓어 끝까지 음을 끌고 가기 어려운 노래다. 아무렇지도 않게 음을 유지하는게 보통 트레이닝된 사람이 아니다. 굉장히 고수가 김종서의 노래를 잘 불러 주어서 고맙다고 진짜 감사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김구라는 단풍이 에어로빅 박수를 치는 것을 보고 군부대 위문 공연을 아주 많이 한 것 같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여기까지는 많이 맞춘 것 같은데요, 아이돌이 아니라 럼블피쉬 최진이가 아닌가 추정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단풍 개인기는 스트레칭 한 후에 텀블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뜻밖의 사고가 일어났죠? 뜻밖의 어부바가 되고 말았습니다. AOA 초아는 한복입고 옆으로 덤블링하는 걸 성공합니다. 전원주 웃음소리가 갑자기 났는데...
이윤석은 아이돌의 춤추는 버릇 때문에 안무를 만들어서 하트를 뿅뿅 날린다던지 계속 손으로 표현한다고 하였습니다. 걸스데이 민아가 아닐까 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신봉선은 아이돌이나 나이가 좀 있는 나르샤가 아닌가하는 추측을 하였습니다.
걸 그룹 멤버 가운데 예능에 많이 출연하는 멤버는 메인 보컬이 아닌 경우가 많은데, 예능 프로에 많이 나온 초아는 노래 말고는 다른 장기를 미는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 분이 많습니다. 복면가왕 초아는 자신이 AOA 메인 보컬이라는 것을 아는 분이 많이 없다고 고충을 토로하였습니다.
김종서는 복면가왕 단풍 초아가 자신의 노래 엄청나게 힘든 노래를 잘 부를 수 있는지 놀랐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초아송으로 "초아 초아 초아 어서 오세요.~ 너도 푹 빠지게 될꺼야"라는 노래를 남겼습니다. 손동윤은 망원경으로 귀엽다고 말을 남겼는데요, 초아 나이가 많다고 공개하였습니다. 초아 나이는 26살이라고 하는군요.
초아는 1990년생이고 나이가 나오자 어쩔줄 몰라 했습니다. 초아 키 160cm 몸무게 42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면가왕 초아는 대학교 때 자신의 적성과 맞지 않는 과 대신 자신의 적성인 노래를 밀고 나갔다고 합니다. 아무튼 성공해서 보기 좋네요. 더 많은 걸 이루시길 바래요.
복면가왕 초아 '행복한 나를' 에코 원곡 노래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