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응답하라 1988

응팔 응답하라 1988 혜리 덕선 첫사랑 누구 류준열?

스토리포유 2015. 12. 19. 06:24

응팔 응답하라 1988 혜리 덕선 첫사랑 누구 류준열?


덕선 첫사랑이 나타났다. 정환과 덕선은 별밤 공개방송 콘서트를 보고 난 후 덕선의 중학교 동창 정해인이 나타나서 중학교 때 덕선이를 엄청 쫓아다녔다고 이야기했다. 



덕선 중학교 첫사랑 아니 짝사랑으로 나타났던 배우 이름은 정해인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신인이다. 정해인 나이는 1998년으로 만 27세이다. 정해인은 혜리에게 "왜이렇게 예뻐졌어?"라는 말을 남겼다. 



혜리, 덕선을 짝사랑했던 정해인이 왜 나왔을까? 바로 정환의 질투심을 불어넣기 위해서다. 아니 정환이 덕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 마음을 보여주기 위해 혜리 짝사랑을 넣었던 것이다. 



덕선 중학교 동창 정해인 첫사랑은 혜리이지만, 혜리 첫사랑은 정환(류준열)이 아니라 선우(고경표)이다. 안타깝게도 덕선 남편 정환의 첫사랑은 정환이 아니다. 최택 첫사랑이 덕선, 혜리이기도 하다. 


응답하라 1998 시청률은 15.2%까지 올랐는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챙겨보는 국민드라마로 불리고 있다. 



응팔 덕선 이미연역, 혜리 남편은 정환, 김주혁이다. 왜 응답하라 1998 혜리 남편을 미리 은근슬쩍 알려주는지 이해를 할 수 없다. 



응팔 혜리는 현재 정환과 최택 사이에서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데 혜리 남편이 누군지 알면 이 결말이 정해져 있어 삼각관계가 시시해져버린다. 



응답하라 1998 13편에서는 혜리가 다리를 삐지도 않았는데 다리가 아프다며 은근슬쩍 스킨십을 유도했다. 혜리는 확실히 정환에게 마음이 가 있다. 



하지만 마음은 늘 바뀌는 것이 아닌가? 결혼했다고 해도 이혼하기도 하고 영원한 것은 많지 않다. 혜리 첫사랑 중학교 동창 류준열은 집으로 전화해도 되냐고 물었고 덕선은 흔쾌히 수락했다. 



혜리 과연 14편에서 혜리는 어떤 로맨스를 이어갈까? 



14편에는 혜리에게 최택, 중학교 동창(류준열), 질투의 화신이 될 것 같은 정환이 기다리고 있다. 응답하라 1988은 총 20부작이다. 14편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