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복면가왕

복면가왕 김사또 김형범 레이양 이상형 고백

스토리포유 2015. 11. 29. 22:34

복면가왕 김사또 김형범 레이양 이상형 고백

개성적인 목소리와 현란한 바이브레이션, 탁성까지 테크닉적인 부분에서 레옹이 김사또를 앞서있었다.



아쉽게도 복면가왕 김사또는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연기자 vs 가수의 대결이었으니 연기자가 밀린 것은 당연히 이해가 되는 부분이었다. 



먼저 1라운드 대결 근엄한 사또가 노래로 전하는 어명 절대권력 김사또와 심장으로 노래하는 한 남자의 느와르 뮤직 고독한 사나이 레옹과 함께한 복며가왕 김형범 "아웃사이더" 노래를 들어보자. 


복면가왕 김사또 아웃사이더 노래 듣기


김사또의 목소리는 남성다운 호쾌한 목소리였다면 레옹은 개성있는 락커였다. 오랜만에 상남자들의 대결이었다. 레옹의 창법과 개성있는 톤에 김사또가 밀리고 말았다. 하지만 김사또 김형범은 연가지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노래를 불러주었다. 



복면가왕 김사또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네자 레이양은 그냥 김사또에게 뿅갔다. 눈과 환한 웃음 그리고 모든 표정에서 김사또에게 하트를 뿅뿅 날린 것이다. 언제부터인기 레이양 얼굴에 오현경이 보였다. 레이양 닮은꼴 오현경? 복면가왕 김형범은 행복하지 않았을까? 



레옹은 틀림없는 가수다. 유영석은 레옹은 앨범을 많이 내고 가수 활동을 오래한 창법까지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복면가왕 김사또가 가수를 하기엔 가창력이 조금 부족한데 목소리는 건강하다고 평가했다. 



레이양은 김형범에 대해 등장할 때 절도 있고 비주얼적으로 마음을 훔쳐갔다고 한다. 노래 할때 관객 호응도 좋고 액션도 좋고 "이상형입니다."라고 밝혔다.



81대 18 다소 압도적인 표차이로 레옹이 김사또를 이겼다. 어쩌면 당연한 결과로 보여진다. 레옹은 1라운드에 떨어질까봐 혼신의 힘을 다한 것으로 보인다. 



복면가왕 김사또는 1라운드 정체 공개 노래로 "8월의 크리스마스" 노래를 불렀다.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자. 목소리 음색은 참 매력적이다. 


복면가왕 김형범 8월의 크리스마스 노래 듣기



복면가왕 김사또는 1라운드 정체 공개 노래로 "8월의 크리스마스" 노래를 불렀다.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자. 목소리 음색은 참 매력적이다. 



복면가왕 김형범이 이상향이라고 고백했던 레이양이 참 많이 화면에 잡혔는데 참 예쁘다. 



배우 김형범 닮은꼴로는 엄태웅, 윤기원, 오만석, 주진모, 한재석, 쥬라기 공원 박사, 곽한구까지 있다. 정말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다. 


악역만 하다보니 딸에게 보여줄 수 없었는데 복면가왕을 통해 자신의 활동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왔다고 한다. 


김형범 이상형이라고 고백한 레이양은 초등학교 때 순풍산부인과 보면서 컸다고 한다. 



개그맨 출신 윤기원이랑 헷깔렸나 보다. 



이런 실수를 하다니 .ㅠ.ㅠ 레이양 이상형은 복면가왕 김형범이 아닌 윤기원이었다. 



복면가왕에 출연한 김형범은 굉장히 행복하고 주인공이 된 것 같아서 또 행복하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그의 연기는 계속된다고 합니다. 멋진 노래를 불러진 복면가왕 김형범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