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복면가왕

복면가왕 코스모스 꿈에, 거미 포에버

스토리포유 2015. 11. 22. 21:10

복면가왕 코스모스 꿈에, 거미 포에버


복면가왕 16대가왕까지 행복한 노래를 듣게 해준 여가수 거미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자신이 가진 모든 역량을 충실히 보여줬고 자신만의 음악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모두들 거미가 복면가왕 코스모스라는 사실을 알았고 우리는 알고도 환호했다. 환호한 이유가 알고 싶다고? 그건 너무 잘했으니까.



17대 복면가왕 결정전 무대에서 거미는 꿈에 노래를 불렀다. 복면가왕 코스모스 꿈에 노래가 끝난 후 모두들 환호성을 질렀고 유영석은 완벽한 사람이라며 극찬했고 김구라 또한 대단하다며 말을 남겼다. 


유영석은 복면가왕 코스모스에 대해 테크닉적으로 모든 가수의 부러워할 노래라고 본다고 평가 내렸다. 복면가왕 17대가왕 대결은 정말 대결이 아니라 기념비적인 공연이었다. 


17대 복면가왕 코스모스 꿈에 노래 듣기



복면가왕 거미는 복면을 벗는 것을 아주 좋아했다. 아마 그녀도 무거운 가면을 이제는 벗고 싶었던게 아닐까?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는 가면을 벗는 것에 대해 상상을 많이 했는데 많이 떨렸던 기분이 들었다고 한다. 



그런데 실제로 막상 복면을 벗으니 너무 시원하고 너무 감사했다고 표현했다. 거미는 코스모스 복면을 쓰고 관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는 이야기에 인정했고 자신의 얼굴이 좀 강하다고 밝혔다. 노래도 강하고 쎈 여성으로 봐준 것 같은데 가면을 쓴 모습이 진짜 자신의 모습이라고 이야기했다.  



복면가왕에 출연해 편안한 평소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한다. 슬럼프에 빠졌는데 자신감을 가지게 해줘서 고맙다고 밝혔다. 거미 남자친구 조정석은 자신감을 많이 심어줬다고 한다. 클라스가 다르다고 그렇게 생각해라고 많은 응원을 해주었다고 한다.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R&B의 여왕 소울의 여신이라는 칭호로 거대하고 카리스마 있는 수식어였는데 소녀의 감성 코스모스는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여자 가수로서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에 행복한 시간이었고 복면가왕 코스모스 시절을 절대 잊을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코스모스 정체 공개 동영상


"복면가왕 코스모스 꿈에" 노래를 불러준 거미에게 정말 큰 박수를 보낸다. 거미 포에버!


사업자 정보 표시펼치기/접기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